표창원, ‘친딸 성폭행→출산’ 범죄자 만행 공개 ‘충격’ (세치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5. 23. 2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세치혀'에 도전한 대한민국 1세대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친딸을 성폭행하고 감금, 출산하게 만든 인면수심 범죄자의 실화 썰로 충격을 안긴다.

오늘(23일)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에서는 '셜록홈즈 세치혀' 표창원이 아동학대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는 썰을 대방출한다.

표창원의 충격적인 아동학대 사건 썰은 오늘(23일) 화요일 밤 10시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제공〉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MBC 예능 ‘세치혀’에 도전한 대한민국 1세대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친딸을 성폭행하고 감금, 출산하게 만든 인면수심 범죄자의 실화 썰로 충격을 안긴다.

오늘(23일)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에서는 ‘셜록홈즈 세치혀’ 표창원이 아동학대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는 썰을 대방출한다.

표창원이 ‘베테랑 형사’ 김복준에 이어 ‘범죄 썰’로 혓바닥 옥타곤에 등판한다. 범죄전문가 표창원은 등장부터 압도적 포스를 내뿜으며 썰마스터단은 물론 썰피플의 마음을 단번에 구속한다. 장도연은 “등장만으로 120% 압도해 버렸다”라며 명불허전 범죄전문가 표창원의 아우라에 감탄을 쏟아낸다.

이날 표창원은 아동학대가 낳은 끔찍한 괴물들에 대한 썰을 푼다. 그는 직접 만난 살인범 썰로 혓바닥 옥타곤을 예열한다. 이어 “이것이 기분 나빠서”라며 무고한 가족을 파괴한 살인범이 밝힌 범행동기는 충격 그 자체. 살인범을 기분 나쁘게 한 ‘이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표창원은 더 충격적인 사실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표창원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끔찍한 아동학대 사건도 공개한다. 그는 “범인이 11살 때부터 친딸을 성폭행한 후 집 지하실에 24년 동안 감금했을 뿐만 아니라 손주를 낳게 한 악마였다”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러면서 표창원은 이 악마가 이보다 더 심각하고 잔혹한 만행을 저질렀다면서 ‘절단신공’을 날려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표창원의 강력한 썰 수위에 ‘MZ머니 세치혀’ 김경필은 “너무 궁금한데 너무 충격적이다 보니 안 듣는 게 낫지 않을까 싶다”라며 견제를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표창원은 썰피플들을 향해 “저를 선택하지 않아 주셨으면 한다”라고 이례적인 어필을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표창원의 충격적인 아동학대 사건 썰은 오늘(23일) 화요일 밤 10시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