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상속 언급' MC그리 "父김구라 땅, 23세 동생 주라고 해"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에서 MC그리가 김구라의 재산상속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배우 음문석, 태항호,그리고 가수이자 김구라 아들인 MC그리가 출연, 설움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또 23살 차이 동생에게 아빠 사랑이 모두 쏠리지 않을까 걱정했는지 묻자 MC그리는 웃음지었다.
김준호는"김구라 형이 땅도 동생한테 준다더라"고 하자 MC그리는 "저 주신다길래 동생주라고 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MC그리가 김구라의 재산상속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 음문석, 태항호,그리고 가수이자 김구라 아들인 MC그리가 출연, 설움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탁재훈은 “음문석도 설움이 많다”며 ‘상상플러스’ 때부터 18년 간 이어진 인연을 언급, 음문석은 “병원비 없어 병원 못 간 적 있다”며 돈 없을 때 아프면 가장 서럽다고 했다.
태항호는 설움에 대해 “전기와 가스가 끊긴 적 있다, 겨울이었다”며 “공연장에서 쓴 손난로와 패딩입고 잤다, 불편했지만 불행하진 않았다”고 했다. 또 정자역할에 대해 묻자 “촬영아닌 연극, 성교육 아동극이었다”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 23살 차이 동생에게 아빠 사랑이 모두 쏠리지 않을까 걱정했는지 묻자 MC그리는 웃음지었다. 김준호는“김구라 형이 땅도 동생한테 준다더라”고 하자 MC그리는 “저 주신다길래 동생주라고 했다”고 답했다. 혹시 시세를 한 번 알아봤는지 묻자 MC그리는 “그렇다”며 웃음지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