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 중국어 실력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의 중국어 실력이 깜짝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박지현과 나상도가 팬과의 즉석 미니 전화 팬미팅 코너 '뽕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팬과 전화 연결을 한다.
이어 박지현은 팬과 중국어로 대화한다.
그런가 하면 트롯 브라더스 맏형 39세 나상도는 방송 중 27살 띠동갑 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의 중국어 실력이 깜짝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박지현과 나상도가 팬과의 즉석 미니 전화 팬미팅 코너 ‘뽕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팬과 전화 연결을 한다.
먼저 박지현은 ‘중국어’라는 공통점을 가진 팬과 소통한다. 어린 시절 중국 유학 경험이 있다는 박지현은 중국어 실력에 대해 “중국에 2년 정도 살았다 보니 어느 정도 회화는 되는데 그렇게 잘하지는 못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외국어 잘하는 남자 섹시하다”라는 감탄이 쏟아지기도. 특히 설렘 폭발 중국어 대화 이후 박지현이 팬에게 “사랑해”라고 외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트롯 브라더스 맏형 39세 나상도는 방송 중 27살 띠동갑 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는다. 팬은 “콩깍지를 벗겨주세요”라며 나상도에게 “저랑 결혼해 주실래요?”라고 거침없이 고백한다.
나상도는 당황하지만 현장에서는 결혼행진곡이 흘러나와 몽글몽글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트롯 브라더스 동생들도 “형님 먼저 가세요”라며 맏형의 결혼을 적극 응원한다고. 앞서 나상도의 아버지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VCR 출연 당시 아들의 결혼 걱정을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과연 나상도는 팬의 프러포즈에 어떤 반응을 보일까. 맏형의 장가가기 프로젝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팬과의 전화 통화만큼, 즉석에서 트롯 브라더스가 불러주는 팬들의 신청곡 또한 달달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 트롯 브라더스의 노래, 예능감, 일상 속 솔직한 매력까지 모두 볼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다, 건강美 끝판왕…아찔한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김빈우, 애엄마 맞아?…연하 남편 사로잡은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마약 혐의’ 유아인 증거인멸 정황…檢, 구속영장 청구 - MK스포츠
- ‘전남친 논란’ 박민영, 4개월 만에 근황…살 쏙 빠진 모습 [똑똑SNS] - MK스포츠
- 유빈, 테니스 선수 권순우와 열애 중…9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공식입장) - MK스포츠
- 구자욱 ‘찬스에서 삼진이라니’ [MK포토] - MK스포츠
- 7회 등판한 이병헌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박진만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정수빈 ‘선두타자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허경민 ‘타구 잡으려다 얼굴에 통증 호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