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MBTI 밝힌 적 없어, 단정 짓는 게 싫어 말 안 해” (살롱드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유가 MBTI를 밝힌 적 없다고 말했다.
이어 장도연이 MBTI를 질문하자 공유는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말씀드린 적이 없다. 말하기 싫다. 사람들이 MBTI 다 알고 나면 규정을 짓더라. 어쩐지 뭐 같더라. 단정 짓고 프레임 씌우는 게 싫어서 말 안 하기로 다짐했다. 하나는 말할 수 있다. I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유가 MBTI를 밝힌 적 없다고 말했다.
5월 23일 공개된 TEO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에서는 첫 번째 예비회원 배우 공유가 출연했다.
장도연은 공유에게 “우리가 전에 방송에서 만났다”고 친근감을 드러내며 “그 때 굉장히 즐거운 촬영이었고 반응도 좋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녹화 후에 내 번호를 안 따갔냐”고 농담했다.
공유는 “그날 녹화 후에 회식을 했을 거다. 다음날 스케줄이 외국 나가는 스케줄이라 못 들렀다. 교류도 없는데 전화번호 달라고 하면 실례일 수 있지 않냐”고 말했다. 장도연은 “착각하지 마라. 저는 아무에게나 번호를 주지 않는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도연이 MBTI를 질문하자 공유는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말씀드린 적이 없다. 말하기 싫다. 사람들이 MBTI 다 알고 나면 규정을 짓더라. 어쩐지 뭐 같더라. 단정 짓고 프레임 씌우는 게 싫어서 말 안 하기로 다짐했다. 하나는 말할 수 있다. I다”고 답했다.
장도연은 “극 내향형이시구나”라며 “SEXY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공유는 “아니다. 그렇게 생각하셨냐. 그럼 그걸로 하겠다”고 받아 웃음을 더했다. (사진=‘살롱드립’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5천 평 자택 자랑 “뒷마당서 골프 50m 어프로치 가능”(걸스나잇아웃)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가인, 46kg 가냘픈 몸매 근황…물 오른 미모로 골프 요정 변신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이효리 “나영석PD 예능하고파, 김태호PD 이제 질렸다”(댄스가수 유랑단)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