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 8명’ 한의사 한창, ♥장영란에 “몸도 즐겁다” 19금 멘트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 한창을 만났다.
장영란은 한의사 남편 한창이 일하는 병원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창은 "스트레스를 받는 게 있다. 저는 열심히 수련한 17년 차 한의사인데 소개할 때마다 '장영란 남편'이라는 게 좀 스트레스 받는다"라고 고백했다.
장영란은 한창의 전 여자친구들이 8명이나 된다는 사실에 경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 한창을 만났다.
2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15년차 장영란 부부가 아직도 미치게 설레는 이유는? (첫만남,밀당,진실게임)’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은 한의사 남편 한창이 일하는 병원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창은 “스트레스를 받는 게 있다. 저는 열심히 수련한 17년 차 한의사인데 소개할 때마다 ‘장영란 남편’이라는 게 좀 스트레스 받는다”라고 고백했다.
장영란은 “말씀 잘하셨다. 제가 오늘 온 게 쇼윈도 부부가 진짜 맞는지, 아니면 사랑꾼 부부인지 알아보려 왔다”라고 전했다.
장영란은 한창에게 “실물이 잘생겼다는 얘기 듣는가”라고 물었다. 한창은 “어려보인다는 얘긴 듣는다”라고 답했다. 그는 “사실 기분이 별로 안 좋다. 외적인 부분만 보고 오셨구나. 한의사의 진면목이 드러나지 않았구나 판단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장영란 때문에 가려진 답답한 부분도 있을 것 같다”라는 말에 “그렇다. 원래는 제가 A급이었는데”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창은 “한의사 중에서는 상위 1% 미모라고 자신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장영란은 한창의 전 여자친구들이 8명이나 된다는 사실에 경악했다. 한창은 “그래도 첫사랑은 장영란”이라고 말했다. 장영란이 “장영란의 매력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하는가”라고 물었다. 한창은 “같이 있으면 즐겁다.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몸도 즐겁다”라며 19금 멘트를 날려 장영란을 웃게 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논란’ 이소라, 소식 없더니 갑자기 ♥최동환과...
- 빠지 간 강남, PD 암살 시도했다가 멱살 잡혀.. 캠핑장 정체는 ‘♥이상화 본가’
- 박연수, 딸 송지아 노래방서 美친 춤 실력에 “저 끼를 누르고 어떻게 골프를...” 감탄
- 이용식-이수민 부녀, KTX 무임승차..대형 사고에 ‘진땀’
- ‘이효리♥’ 이상순 카페, 오픈 1년도 안됐는데..블루리본 ‘쾌거’
- H유진, TKO 패배.. 피멍 얼굴 공개 “추성훈 형님께 죄송”
- 유튜브 홍보효과는 수익 아닌가요?…김태리 소속사의 이상한 ‘대리사과’
- 이게 어찌된 일일까.. 조현아, ‘집 5000평 설’ 긴급 해명
- 김사랑, 46세 맞아? 무보정에도 잡티 無 굴욕없는 비주얼
- 역시 고현정,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우아함의 인간화[★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