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부터 원더걸스까지"… 운동선수와 ♥에 빠진 걸그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동선수와 사랑에 빠진 걸그룹 멤버들이 잇따라 주목받고 있다.
지난 22일 그룹 원더걸스 멤버 유빈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가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걸그룹 티아라에서는 무려 두 명의 멤버가 운동선수와 결혼식을 올렸다.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멤버 성유리도 운동선수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그룹 원더걸스 멤버 유빈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가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스1을 통해 "서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지난해 12월 티아라 멤버 지연은 야구선수 황재균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당시 지연의 절친인 가수 아이유가 축가를 부르고 하객으로 티아라 멤버들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 등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공개연애를 시작한 후 SNS를 통해 함께 보내는 달달한 일상을 공유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티아라 전 멤버 소연 역시 지난해 1월 대전하나 시티즌 소속 9살 연하 프로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을 발표했다. 그리고 당해 11월 두 사람은 혼인신고 후 법적인 부부가 됐다.
지연과 소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다. 이들은 '거짓말' '롤리 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러비-더비' 등 히트곡을 내놓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소연은 지난 2917년 소속사와의 계약만료로 팀을 탈퇴해 소속 가수로 활동 중이며 지연은 아직 티아라로서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성유리는 지난 1998년 핑클로 데뷔한 뒤 배우로 전향,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했다. 성유리와 결혼한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 입회한 뒤 골프 채널 레슨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골프 선수들의 레슨 코치로도 활발히 활동했다.
정유진 기자 jyjj1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민호 "영웅아, 반갑다"… 재래시장에 임영웅 출몰? - 머니S
- 전남친 논란, 마음 고생 심했나… 박민영 확 달라졌다? - 머니S
- 고기 구워주는 ♥세븐?… 이다해, 스위스 신혼여행 '달달' - 머니S
- '열애' 유빈♥권순우… 9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 머니S
- 서강준, 육군 만기 전역… "30대의 나 기대" - 머니S
- '돌싱글즈3' 이소라 근황… '♥최동환' 애정전선 이상無 - 머니S
- "♥유영재와 결혼 왜 했나"… 선우은숙, 재혼 후회? - 머니S
- 한소희, 불참한 송혜교 홈파티에 ♥질투… "내꺼야" - 머니S
- "김지연 배려없어"… 우도환, 미방분 애정신 공개했다가 난리? - 머니S
- KBS 아나운서였어?… 배성재 "18년 만 복귀, 감회 새롭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