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꿈’ 응원 나선 KLPGA투어 선수들…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여자 골프 유망주의 꿈을 응원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들도 프로를 꿈꾸는 소녀들의 꿈을 필드 위에서 응원한다는 점이 드림챌린지의 취지와 맞닿아있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국내 여자 골프 발전을 위해 드림챌린지를 개최한다. 미래의 주역이 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이상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테일러메이드가 여자 골프 유망주의 꿈을 응원한다.
테일러메이드는 내달 20일 경기도 포천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제2회 드림챌린지를 개최한다. 드림챌린지는 한국 여자 골프 유망주 발굴과 후원을 목적으로 지난해 창설한 이벤트 대회다.
핸디캡 3 이하 14세 이상 여자 아마추어 선수 90명이 출전한다. 대한골프협회 경기인 등록규정에 의해 2023년 현재 전문 선수등록을 마친 선수에게 자격을 준다. 접수는 23일부터 6월 2일까지다. 모집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망주 발굴이 목적이어서 프로 선수들이 동반 라운드한다. 아마추어 선수 세 명에 프로 한 명이 한조로 18홀 스트로크플레이 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들도 프로를 꿈꾸는 소녀들의 꿈을 필드 위에서 응원한다는 점이 드림챌린지의 취지와 맞닿아있다.
참가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TP5 골프볼 1더즌(공인구)과 모자, 장갑, 골프백을 준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2023년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을 부여한다. 또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선수 수준의 후원을 한다. 우승자는 포천힐스CC 기간별 무제한 이용권(선수에 한함)도 받는다.
상위 3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국내 여자 골프 발전을 위해 드림챌린지를 개최한다. 미래의 주역이 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이상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논란’ 이소라 “잠깐이지만 만나 즐거웠다”...♥최동환과 경주에서
- 빠지 간 강남, PD 암살 시도했다가 멱살 잡혀.. 캠핑장 정체는 ‘♥이상화 본가’
- 박연수, 딸 송지아 노래방서 美친 춤 실력에 “저 끼를 누르고 어떻게 골프를...” 감탄
- 이용식-이수민 부녀, KTX 무임승차..대형 사고에 ‘진땀’
- ‘이효리♥’ 이상순 카페, 오픈 1년도 안됐는데..블루리본 ‘쾌거’
- H유진, TKO 패배.. 피멍 얼굴 공개 “추성훈 형님께 죄송”
- 유튜브 홍보효과는 수익 아닌가요?…김태리 소속사의 이상한 ‘대리사과’
- 이게 어찌된 일일까.. 조현아, ‘집 5000평 설’ 긴급 해명
- 김사랑, 46세 맞아? 무보정에도 잡티 無 굴욕없는 비주얼
- 역시 고현정,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우아함의 인간화[★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