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집 5천평" 발언 해명…"50m 어프로치 가능하지만, 5천평 아니다" [MD이슈]

2023. 5. 23.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조현아(33)가 소위 '집 5천평' 발언을 해명했다.

조현아는 23일 "우리집 5천 평 아닙니다. 뭔가 잘못됐다"며 "조현아 피셜"이라고 적은 사진을 공개했다.


멘트도 덧붙였는데, 조현아는 "50미터 어프로치는 가능하지만 5천평 아닙니다. 오해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오천평이면 저 일 안해여 ㅜ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 ㅋㅋㅋㅋ 암튼 정정합니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걸스 나잇 아웃' 오프닝에선 집값에 대한 대화 중 개그우먼 장도연(38)이 "(조)현아는 지금 부모님과 같이 살고?"라고 묻자 조현아는 "남양주에 살고 있다. 주택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현아는 "장점은 뒷마당에서 골프 연습할 수 있다. 50m 어프로치가 가능하다. 그린도 조그맣게 만들어놨다"며 장도연이 "집이 얼마나 큰 거야?"라고 묻자 "집 5천평인가?"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같은 방송 이후 자신의 발언을 바로잡은 조현아다.


[사진 = 엠넷 방송화면, 가수 조현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