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둘맘’ 소이현, 결혼 10년 차인데 아직도? “♥인교진이 큰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냈다.
23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에는 '[인소로그] 부부가 같이 가구 쇼핑하러 가면 생기는 일..ㅣ인테리어 꿀팁ㅣ조희선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인테리어 숍으로 가구 쇼핑을 나섰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매장 안쪽에 있던 의자에 시선이 꽂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냈다.
23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에는 ‘[인소로그] 부부가 같이 가구 쇼핑하러 가면 생기는 일..ㅣ인테리어 꿀팁ㅣ조희선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인테리어 숍으로 가구 쇼핑을 나섰다. 이곳에서 조희선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만난 소이현은 “첫 신혼집부터 쭉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소이현은 북유럽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였다. 그는 “이번에 소파를 빼버렸다”라며 공간을 새로 채울 것을 찾고 있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매장 안쪽에 있던 의자에 시선이 꽂혔다. 조 디자이너가 “소파를 보러 온 게 아니었나”라고 물었다. 인교진은 “원래 그렇다. 소나타 사러 갔다가 그랜저 사갖고 나오는 거다”라고 비유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이현은 벽에 걸려있던 그림에도 “왜 이렇게 예쁘냐”며 매장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였다. 조 디자이너가 “매장 홍보와 아무 상관없다. 쇼핑을 하러 온 것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인교진은 “나는 관련이 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소파에 앉은 소이현은 인교진에게 “여기로 와 봐”라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조 디자이너는 “결혼한지 10년 됐잖아. 아직도 이래?”라고 깜짝 놀랐다. 소이현은 옆에 앉은 인교진의 어깨에 기대 러블리함을 뽐냈다.
인교진에 대한 애정은 식을 줄 몰랐다. 소이현은 “저희 집에 애가 셋이다. 여기 큰아들 있다”라며 옆에 있던 인교진을 가리켰다.
조 디자이너는 인테리어 꿀팁으로 잘 죽지 않는 식물을 소개했다. 인교진은 “저희 집은 식물이 너무 잘 산다. 그 키우기 힘들다는 인교진도 키우지 않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논란’ 이소라 “잠깐이지만 만나 즐거웠다”...♥최동환과 경주에서
- 빠지 간 강남, PD 암살 시도했다가 멱살 잡혀.. 캠핑장 정체는 ‘♥이상화 본가’
- 박연수, 딸 송지아 노래방서 美친 춤 실력에 “저 끼를 누르고 어떻게 골프를...” 감탄
- 이용식-이수민 부녀, KTX 무임승차..대형 사고에 ‘진땀’
- ‘이효리♥’ 이상순 카페, 오픈 1년도 안됐는데..블루리본 ‘쾌거’
- H유진, TKO 패배.. 피멍 얼굴 공개 “추성훈 형님께 죄송”
- 김사랑, 46세 맞아? 무보정에도 잡티 無 굴욕없는 비주얼
- 유튜브 홍보효과는 수익 아닌가요?…김태리 소속사의 이상한 ‘대리사과’
- 역시 고현정,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우아함의 인간화[★화보]
- 미자♥김태현, 용산 한강뷰 하우스 이사 준비→가구 쇼핑 “눈 뒤집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