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어패럴,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퍼플렉스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J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2023년형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시리즈의 일환으로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FJ 어패럴은 지난 3월에 출시한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이번 핫 섬머 리미티드 컬렉션을 기획했다.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컬러인 핫 핑크, 네온 그린, 블루, 그레이 등을 컬렉션의 메인 컬러로 트렌디하게 사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J 어패럴은 지난 3월에 출시한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이번 핫 섬머 리미티드 컬렉션을 기획했다.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가 풍기는 자유롭고 경쾌한 무드를 담은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는 골프화와 함께 완벽하게 매치 가능한 컬러와 디자인 설계가 가장 큰 특징이다.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컬러인 핫 핑크, 네온 그린, 블루, 그레이 등을 컬렉션의 메인 컬러로 트렌디하게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발등과 양옆을 두른 골프화의 두줄 랩핑(wrapping) 디자인을 에스레틱하게 해석해 어패럴에는 두줄 배색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줬으며, 골프화의 발꿈치 풀-스트랩 (pull-strap)을 티셔츠 뒷 목부분에 적용하는 등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와 함께 토탈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세심하게 녹여 디자인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걸맞는 퍼포먼스까지 모두 갖췄다. FJ 어패럴만의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는 보더리스(Borderless)와 옷 곳곳에 기능성이 숨어있는 캄테크(Calm-tech) 컨셉을 기반으로 덥고 습한 환경에서 땀이 나더라도 옷이 몸에 들러붙지 않게 도와주는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부터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쿨링 기능, 활동이 편한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 등이 적용됐다.
한편, 이번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에서는 올해부터 FJ 앰배서더가 된 프로골퍼 김하늘이 메인 모델로 나섰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소한 것까지 참견한다더니"…백종원 '또' 붙잡은 상인들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팬들 사랑, 그 어떤 보톡스보다 낫더라” [종합]
- 실수로 국가기술자격 답안지 채점 전 파쇄…"609명 재시험"
- '미술관 비워달라' SK, 노소영에 부동산 인도소송 제기
- 초등생 자습 시키고 골프채 '휙휙'…"엄마, 담임 쌤이"
- 무기징역수한테 추가 형량 선고 의미 있나요?[궁즉답]
- ‘휴지 안에 현금 4억?’ 호화라이프 즐기는 고액체납자 잡는다
- “돈 뜯는 조폭과 다름없어” 김기현, 강제징용 시민단체 저격
- (영상)교통사고에도 '낄낄'…이태원서 보드 탄 이들 정체는
- 6400만명 사용하는 '이 시계', 삼성전자의 미래인 이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