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이준혁 "마지막 키스? 오늘"…파격 발언에 술렁 ('비보티비')

이우주 2023. 5. 23. 1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혁이 마지막 키스를 묻는 질문에 파격 대답을 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어서오쎄오' 코너로 꾸며져 '범죄도시3' 제작자 장원석 대표, 배우 이준혁, 전석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지만 이준혁의 오전 키스설은 거짓.

전석호와 송은이는 "왜 키스한 척 하냐", "연애하는 척 하지마"라고 이준혁을 타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준혁이 마지막 키스를 묻는 질문에 파격 대답을 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는 '어서오쎄오' 코너로 꾸며져 '범죄도시3' 제작자 장원석 대표, 배우 이준혁, 전석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준혁은 '범죄도시3'의 빌런 주성철 역을 맡았다. 이준혁은 주성철의 캐릭터에 대해 "이번 역은 머리도 좀 쓰고 폭력적이기도 하고 살면서 실패가 별로 없었던 인물"이라 설명했다.

설명을 듣던 중 송은이는 이준혁의 말을 끊고 "죄송해요. 나 자꾸 웃게 돼"라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송은이는 "실물이 잘생겼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저는 잘생겼다는 느낌보다 연기를 잘하신다는 느낌이 강했다. 그런데 오늘 실물 보니까 왜 그런지 알 거 같다"고 이준혁의 실물을 극찬했다.

이준혁은 이번 역을 위해 무려 19kg을 벌크업했다. 송은이는 벌크업한 이유를 궁금해했고 장원석은 "근육을 찌웠다, 본인이 살이라 하는데 근육을 찌운 것"이라고 대신 답했다. 장원석은 "저희 시리즈가 빌런이 정말 중요하다. 마동석 캐릭터가 너무 강렬하니까 빌런이 잘해주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송은이는 이준혁에게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를 진행했다. 송은이는 "나 이준혁은 대한민국에서 비주얼로 날 이길 자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질문했고 이준혁은 "말도 안 돼"라고 코웃음을 쳤다. 결과는 진실.

이어 송은이는 "'비밀의 숲2'에서 많은 대사량으로 쌍욕한 적 있디"고 물었다. 이준혁은 tvN '비밀의 숲' 촬영 당시 8분 분량의 대사를 원테이크로 촬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준혁은 "그 상황 자체가 욕 나올 상황이긴 하다. 했을 수도 있을 거 같다"고 또 진실을 말했다.

결국 송은이는 "마지막 키스는 언제냐"라고 최후의 질문을 했다. 이에 이준혁은 "글쎄요. 오늘?"이라고 말해 분위기를 술렁이게 했다. 송은이는 "오늘 오전에 하고 나왔다는 거 아니냐"고 놀랐고 전석호도 "이게 진실이 나와도 재밌다"고 은근 기대했다. 하지만 이준혁의 오전 키스설은 거짓. 전석호와 송은이는 "왜 키스한 척 하냐", "연애하는 척 하지마"라고 이준혁을 타박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