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모' 장여빈, 고밀도 감정연기→첫사랑 비주얼…MZ여신의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장여빈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올봄을 풋풋한 설렘으로 가득 채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이 마지막 공개까지 단 2화 만을 남겨두고 있다.
찬란한 세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뜨겁게 그린 스토리, 추억을 되새기게 만든 레트로한 감성이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을 통해 생애 첫 주연을 맡은 신예 장여빈에게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장여빈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올봄을 풋풋한 설렘으로 가득 채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이 마지막 공개까지 단 2화 만을 남겨두고 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을 겪는 열여덟 절친 고유(오세훈)와 고준희(조준영)가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에게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다.
찬란한 세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뜨겁게 그린 스토리, 추억을 되새기게 만든 레트로한 감성이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을 통해 생애 첫 주연을 맡은 신예 장여빈에게도 이목이 집중된다.
장여빈은 두 소년의 마음을 빼앗은 전학생 한소연 역을 맡아 안정적으로 전개를 이끄는 중이다. 그가 연기한 한소연은 자꾸만 시선이 가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높은 학업 성적, 걸크러쉬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성격 등 어느 하나 부족함 없어 보이지만, 내면 깊은 곳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담은 캐릭터를 표현하는 것이 결코 쉽지만은 않았던 상황. 그러나 장여빈은 신인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이를 탁월하게 소화했다. 특히 그의 섬세한 눈빛 열연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우정과 사랑, 그 경계에서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들을 두 눈에 투영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디테일 하나에도 진심을 담아 연기한 장여빈은 대체 불가한 드라마의 주역으로 거듭났다.
이 가운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장여빈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이번 스틸에서는 한소연 역에 완벽히 스며든 장여빈을 확인할 수 있다. 그의 호소력 짙은 눈빛과 다채로운 표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드라마의 해당 장면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느낌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심쿵을 유발하는 환한 미소와 싱그러운 비주얼은 새로운 ‘첫사랑의 아이콘’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이처럼 감성을 파고드는 강렬한 연기력과 서정적인 마스크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장여빈. 남은 회차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칠 그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의 마지막 회차인 7-8화는 오는 26일 오후 4시에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