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돌아버리겠다’ 뮤비 공개…위트 6청춘 ‘짝사랑 대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KOZ 첫 합작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경쾌한 '옆집소년' 면모가 첫 베일을 벗었다.
23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 데뷔싱글 'WHO!'의 첫 트랙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KOZ 첫 합작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경쾌한 ‘옆집소년’ 면모가 첫 베일을 벗었다.
23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 데뷔싱글 ‘WHO!’의 첫 트랙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배경의 트리플 타이틀곡 풀버전 영상 콘텐츠 중 하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창한 햇살이 내리쬐는 로스앤젤레스의 가정집, 동네 골목, 학교 캠퍼스 등 배경과 함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를 나누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멋지게 차려입고 도착한 하우스 파티에서 모두가 한 사람을 좋아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허탈해하는 모습과 함께 울려퍼지는 경쾌한 록사운드 틴팝의 컬러감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돌아버리겠다 But I like you”, “네 눈, 코, 입 또 말장난까지” 등 가사를 표현한 위트 있는 동작은 이들이 표방하는 ‘옆집 소년미’를 직접적으로 보게한다.
‘돌아버리겠다’는 명재현·태산·운학이 작사곡에 참여한 곡으로, 또래 친구들과의 일상대화 느낌의 가삿말과 함께 사랑에 빠진 설렘을 표현한 경쾌한 록 기반의 틴팝(Teen Pop)곡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장비 4분기 회복세 전환…“가동률 상승에 반등”
-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지스타 2024]'재미' 기본, 세대 화합에 e스포츠까지 K게임 미래 봤다
- 최근 5년 리베이트 행정처분, 제약사 6곳·의약품 480개…행정처분에 제약사 맞소송도
- [ET시선]삼성전자와 400만 주주
- [김경진의 Digital 트렌드] 〈17〉크리에이티브와 AI
- LG전자, AI로 고객 서비스 혁신
- 결국 '승자의 저주'된 인천공항…면세점, 임대료 폭탄에 고심
- 반도체 이어 2차전지·AI도 '보조금·세액 환급' 추진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12월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