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공개 직후 호평 릴레이…개봉 기대감 '급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사랑해온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를 향한 국내외 언론 및 평단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국내 및 해외 언론과 평단에서 호평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전 세계가 사랑해온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를 향한 국내외 언론 및 평단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국내 및 해외 언론과 평단에서 호평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어공주'는 앞서 로스앤젤레스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이후 “할리 베일리는 완벽한 연기와 천상의 노래를 선보인다”(Blu-ray.com), “할리 베일리와 멜리사 맥카시는 모든 의심을 지운다”(Variety), “최고의 디즈니 실사 영화”(Arizona Republic), “팬이라면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한다”(Hot Button),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실사화 되어야하는지 보여준다”(Cine Premiere) 등 해외 유수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8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국내 언론 및 평단에 첫선을 보인 이후 잇따른 호평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작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에 이어 다시 한번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알란 멘켄의 손길로 새롭게 태어난 OST 라인업과 완벽한 실사화를 통해 완성해낸 황홀한 비주얼에 찬사가 쏟아졌다.
또한 '인어공주'가 전하는 꿈과 용기의 메시지까지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극 중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한 배우들에 대한 호평도 가득했다.
이렇듯 국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인어공주'는 생생한 비주얼과 황홀한 영상미, 완성도 높은 뮤지컬 영화로서의 음악적 재미는 물론,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까지 선사하며 올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외 언론 및 평단에게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