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상형" 장도연, 손석구에 화답… 영상편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장도연이 배우 손석구의 이상형으로 꼽혔다는 소식에 수줍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예나는 "도연 언니 나 방송 봤다. 손석구 씨가 이상형으로 장도연을 꼽았더라"고 말했다.
조현아는 "손석구 씨에게 영상 편지 한 번 보내라"라며 환호했고, 이에 장도연은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아준 손석구를 향해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걸스 나잇 아웃'에서는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새나, 키나가 출연한 가운데,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조현아는 새나, 키나에게 이상형을 물었다. 장도연은 예나에게 "아이돌은 그런 질문이 왔을 때 에둘러서 얘기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있지 않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예나는 "아무래도 우리 팬분들"이라며 이상형으로 팬을 꼽는 정석 답변을 내놨다.
이 모습을 본 피프티 피프티 새나는 "우리 아빠 같은 남자다. 듬직하고 포근하고 잘 챙겨주는 남자"로 이상형을 꼽았고, 키나는 "다정다감하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허니즈'분들"이라고 팬을 꼽았다.
이때 예나는 자리에서 일어나 호들갑을 떨었고, 장도연은 무슨 이야기가 나올 지 예감한 듯 미소를 지어보였다. 예나는 "도연 언니 나 방송 봤다. 손석구 씨가 이상형으로 장도연을 꼽았더라"고 말했다.
조현아는 "손석구 씨에게 영상 편지 한 번 보내라"라며 환호했고, 이에 장도연은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아준 손석구를 향해 인사를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예나는 "언니 귀 빨개졌다"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민호 "영웅아, 반갑다"… 재래시장에 임영웅 출몰? - 머니S
- 전남친 논란, 마음 고생 심했나… 박민영 확 달라졌다? - 머니S
- 고기 구워주는 ♥세븐?… 이다해, 스위스 신혼여행 '달달' - 머니S
- '열애' 유빈♥권순우… 9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 머니S
- 서강준, 육군 만기 전역… "30대의 나 기대" - 머니S
- '돌싱글즈3' 이소라 근황… '♥최동환' 애정전선 이상無
- "♥유영재와 결혼 왜 했나"… 선우은숙, 재혼 후회? - 머니S
- 한소희, 불참한 송혜교 홈파티에 ♥질투… "내꺼야" - 머니S
- "김지연 배려없어"… 우도환, 미방분 애정신 공개했다가 난리? - 머니S
- KBS 아나운서였어?… 배성재 "18년 만 복귀, 감회 새롭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