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측 "마마무 화사, 재계약 여부 조율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의 소속사 RBW 측이 화사의 거취에 대해서 "재계약 여부를 조율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RBW 측은 23일 OSEN에 "화사의 계약 기간은 아직 남아 있다. 현재 마마무 미주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계약 여부에 대해 조율 중에 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마마무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팀의 색깔을 확실하게 다졌고, 화사는 팀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도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마마무의 소속사 RBW 측이 화사의 거취에 대해서 “재계약 여부를 조율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RBW 측은 23일 OSEN에 “화사의 계약 기간은 아직 남아 있다. 현재 마마무 미주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계약 여부에 대해 조율 중에 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화사는 지난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마마무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팀의 색깔을 확실하게 다졌고, 화사는 팀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도 존재감을 보여줬다. 특히 화사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화사는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