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진우 ‘로맨스 바이 로맨스’ 캐스팅...1000:1 뚫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김진우가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 출연한다.
소속사 콘텐츠캐리어는 23일 "김진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무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로맨스 바이 로맨스'(연출 한성덕)의 남주인공 한강진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김진우는 극 중 웹 콘텐츠 음악감독이자 여사친 하윤(이은비 분)을 오랜 기간 짝사랑한 한강진 역을 연기한다.
김진우가 출연하는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이달 중 국내 OTT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콘텐츠캐리어는 23일 “김진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무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로맨스 바이 로맨스’(연출 한성덕)의 남주인공 한강진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남자 주인공(강진 역)과 여자 주인공(하윤 역)을 뽑는 공개 오디션에 2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화제를 모았다.
김진우는 극 중 웹 콘텐츠 음악감독이자 여사친 하윤(이은비 분)을 오랜 기간 짝사랑한 한강진 역을 연기한다. 한강진은 하윤에게 태령(차훈 분)과의 이별 유예기간에 관한 계약 사실을 듣게 되고 두 사람의 관계회복을 위해 필요한 ‘가짜 썸남’을 자처, 하윤과 새로운 계약을 맺으며 극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진우가 출연하는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이달 중 국내 OTT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RBW 측 “마마무 화사와 재계약 여부 조율 중”
- ‘4년만 복귀’ 이나영 울게 한 ‘박하경’의 이상하고 귀여운 여행기 [종합]
- ‘패밀리’ 장혁·장나라 종영 소감 “즐겁고 유쾌한 9개월”
- ‘박하경’ 이나영 “신선하고 담백한 시나리오·미드폼 구성에 끌렸다”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홍진영, 파격 듀엣 무대
- 방탄소년단 지민, 상큼 남친룩 공항패션 [★스타일]
- ‘박하경’ 이나영 “촬영하며 자꾸 눈물 나…슬픔 아닌 애틋함”
- ‘고딩엄빠3’ 이희연 “지금 지옥에서 살고 있어”
- 오륭, 6월 3일 결혼...신부는 ‘9살 연하’ 비연예인
- 신동엽→주우재 ‘마녀사냥 2023’ 7월 공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