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드림챌린지 한달 앞으로…"KLPGA투어 출전 티켓 주인공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과 함께하는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가 다음달 20일 경기도 포천 포천힐스CC에서 열린다.
우리나라 여자 골프의 발전을 위해 유망 선수 발굴, 후원을 위해 테일러메이드와 포천힐스CC가 손을 잡고 개최하는 대회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2023년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 열렸던 1회 대회에서는 국가대표 임지유(18.수성방통고)가 우승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 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마추어 골퍼 90명 출전
우승자는 KLPGA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출전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과 함께하는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가 다음달 20일 경기도 포천 포천힐스CC에서 열린다. 우리나라 여자 골프의 발전을 위해 유망 선수 발굴, 후원을 위해 테일러메이드와 포천힐스CC가 손을 잡고 개최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핸디캡 3.0 이하의 14세 이상 여자아마추어 골퍼 90명이 출전한다. 아마추어 선수는 대한골프협회 경기인 등록규정에 의해 2023년 현재 전문 선수등록을 마쳐야 한다. 참가자 접수는 다음달 2일까지다.
대회는 아마추어 선수 3명과 프로 골퍼 1명이 한 조로 플레이한다.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2023년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또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 골퍼 수준의 후원을 한다.
이와함께 포천힐스CC 기간별 무제한 이용권(선수에 한함)도 제공된다. 상위 3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
지난해 열렸던 1회 대회에서는 국가대표 임지유(18.수성방통고)가 우승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 출전했다. 임지유는 지난달 마스터스 대회에 앞서 열린 오거스타내셔널 여자 아마추어에 출전해 공동 5위로 한국선수로는 역대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른 바 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고 당기고, 마술쇼인 줄"…현대차·기아, 도어 신기술 개발 [영상]
- 이수만, 10억으로 200억 벌었다…파블로항공 투자 '대박'
- "손도 까딱하기 싫다"…밀키트 제친 간편식 끝판왕
- "군대 같던 회사가 어떻게…" WSJ도 놀란 '현대차 성공 비결'
- "조용한 승차감에 반했다"…5060 열광한 일본車
- 일제 강점기에 나타난 구미호, 동남아 휩쓸어…'구미호뎐1938' 열풍
- "매출 너무 떨어져요"…백종원에 다시 SOS 친 예산 국밥집들
- "11일 만에 구독자 10만 돌파"…조민 '실버버튼' 받는다
- "톱스타 필요해"…전지현, 이 광고 접수한 이유
- "8시 전엔 못 뺀다고 했잖아"…남의 차 막아놓고 적반하장 [아차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