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美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 17위 랭크

김진석 기자 2023. 5. 23.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어스
원어스(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신곡 '이레이즈 미(ERASE ME)'로 가파른 상승세를 지속했다.


2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원어스 아홉 번째 미니앨범 '피그말리온(PYGMALION)'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가 핫 트렌딩 송즈(The Hot Trending Songs Powered by Twitter) 17위에 올랐다.

핫 트렌딩 송즈는 최근 24시간 또는 최근 7일간 트위터 언급량에 따라 곡의 순위를 매기는 차트로 원어스의 글로벌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피그말리온'은 기대나 바람이 실제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피그말리온 효과처럼 원어스가 과거의 모습을 깨부수고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비장한 각오가 담겼다. 특히 원어스는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레이즈 미'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도 진입, 글로벌 시장 내 원어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