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측 “제이홉 수료식 방문 삼가달라…편지·선물 자제 당부”(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측이 제이홉의 군 복무 기간 중 수료식 방문 및 우편 배송에 대한 자제를 당부했다.
이어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측이 제이홉의 군 복무 기간 중 수료식 방문 및 우편 배송에 대한 자제를 당부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지난 4월 팬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응원 덕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입대해 현재 신병교육 종료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항상 방탄소년단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4월 팬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응원 덕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입대해 현재 신병교육 종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입대 당일 팬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아티스트의 병역의무 이행기간 중 추가 협조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또한, 아티스트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보내실 때에는 위버스 내 해시태그 #Dear_j-hope_from_ARMY 를 활용해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아티스트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당사가 지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병교육 수료식 관련해서도 당부드립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라며, 제이홉을 향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이홉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다, 건강美 끝판왕…아찔한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김빈우, 애엄마 맞아?…연하 남편 사로잡은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마약 혐의’ 유아인 증거인멸 정황…檢, 구속영장 청구 - MK스포츠
- ‘전남친 논란’ 박민영, 4개월 만에 근황…살 쏙 빠진 모습 [똑똑SNS] - MK스포츠
- 유빈, 테니스 선수 권순우와 열애 중…9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공식입장) - MK스포츠
- 이승원→이영준 환상 추가골 비하인드…“세트피스 연습 많이 해, 득점해서 기분 좋다” [U-20 월드컵]
- ‘샤프’ 명성 여전했던 예리한 카운터 어택, 김은중 감독 “우승 후보 프랑스, 선수들이 잘 따
- ‘우승 전문가’ 남태희 놓고 카타르리그 영입 경쟁 - MK스포츠
- 두산, 28일 SSG전 ‘베어스데이’ 이벤트…양찬열·이유찬 팬 사인회 - MK스포츠
- 손화진 대표의 ‘뚝심’...골프 패션용품 브랜드 ‘로라이마’ 공식 론칭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