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호러 어드벤처…'헌티드 맨션', 여름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호러 어드벤처 '헌티드 맨션'이 올여름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23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이 선보일 디즈니 호러 어드벤처, 영화 '헌티드 맨션'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디즈니의 호러 어드벤처 '헌티드 맨션'은 올여름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이 선보일 디즈니 호러 어드벤처, 영화 ‘헌티드 맨션’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헌티드 맨션’은 디즈니랜드의 다크 라이드 어트랙션 ‘헌티드 맨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작품이다. 유령이 나타나는 저택에 모여든 각기 다른 분야의 유령 전문가들 앞에 기상천외한 일들이 벌어지는 디즈니의 호러 어드벤처.
공개된 예고편은 “유령 몇 명쯤 안 무서워요”라고 호언장담하며 현관에 들어서는 유령 전문가 ‘벤’의 모습과 함께 관객들을 ‘헌티드 맨션’으로 이끈다. 자유자재로 변형하며 움직이는 저택과, 드넓은 저택 곳곳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하는 오싹한 유령들의 모습, 그리고 이처럼 기묘한 상황에 혼비백산하는 유령 전문가들의 고군분투가 스릴 가득한 흥미진진함을 예고한다. “가장 뜨거운 계절, 가장 서늘한 집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카피는 올여름 극장에서 펼쳐질 디즈니의 호러 어드벤처 ‘헌티드 맨션’이 선사할 오싹한 즐거움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헌티드 맨션’은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판타지 어드벤처의 대표 시리즈로 손꼽히는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캐리비안의 해적’ 또한 디즈니랜드의 가장 유명한 어트랙션 중 하나인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만큼, ‘헌티드 맨션’을 향한 관심도 뜨겁다. 여기에, ‘겟 아웃’, ‘나이브스 아웃’의 키스 스탠필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의 오웬 윌슨 등이 유령 전문가로 활약한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제이미 리 커티스, ‘수어사이드 스쿼드’, ‘모비우스’의 자레드 레토 등이 유령 역할을 맡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호러 어드벤처 ‘헌티드 맨션’은 올여름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소한 것까지 참견한다더니"…백종원 '또' 붙잡은 상인들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팬들 사랑, 그 어떤 보톡스보다 낫더라” [종합]
- 실수로 국가기술자격 답안지 채점 전 파쇄…"609명 재시험"
- 6400만명 사용하는 '이 시계', 삼성전자의 미래인 이유(영상)
- ‘휴지 안에 현금 4억?’ 호화라이프 즐기는 고액체납자 잡는다
- 무기징역수한테 추가 형량 선고 의미 있나요?[궁즉답]
- 초등생 자습 시키고 골프채 '휙휙'…"엄마, 담임 쌤이"
- 나도 몰랐던 ‘수상한’ 해외 결제, 카드사는 어떻게 아나요[궁즉답]
- (영상)교통사고에도 '낄낄'…이태원서 보드 탄 이들 정체는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서거[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