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LA로 떠나기 전 원어민 선생님 타일러 영어 폭격에 ‘식은땀 줄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를 만났다.
23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내 영어 선생님이.. 탑티어 원어민급 G.O.A.T인 건에 대하여 | 마이리틀히어로 EP 01 선공개 1'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LA로 떠나기 전 영어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웅은 "영어를 배운다고 해서 왔다. 한국 사람인 줄 알았는데 원어민 선생님을 만난다고"라며 "한국말은 잘 하시는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를 만났다.
23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내 영어 선생님이.. 탑티어 원어민급 G.O.A.T인 건에 대하여 | 마이리틀히어로 EP 01 선공개 1’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LA로 떠나기 전 영어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웅은 “영어를 배운다고 해서 왔다. 한국 사람인 줄 알았는데 원어민 선생님을 만난다고”라며 “한국말은 잘 하시는가”라고 물었다.
임영웅이 만난 사람은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였다. 타일러는 반갑게 손을 흔들며 임영웅을 맞이했다. 그는 임영웅의 원어민 선생님으로 영어 공부를 도왔다.
임영웅은 “그분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저는 평범한 선생님과 진지하게 ‘어떡하냐? 나 공부 큰일 났다’ 이 생각을 했는데 (다행이었다)”라고 한시름을 놓았다.
임영웅은 한국어를 할 줄 아는 타일러를 만나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타일러는 영어로 수업을 진행했다. 타일러가 “커피를 좋아하시는가”라고 영어로 묻자, 임영웅은 “예 커피 좋아합니다. 하지만 디카페인”이라고 답했다.
계속된 타일러의 영어 공세에 임영웅은 “자꾸 영어만 하시니까 당황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타일러 한국말 잘하시지 않나. 제발 한국어로 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타일러는 “그럴까요?”라며 웃었다.
재킷을 벗어도 된다는 타일러의 말에 임영웅은 “옷을 그냥 다 벗고 싶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KBS2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첫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논란’ 이소라 “잠깐이지만 만나 즐거웠다”...♥최동환과 경주에서
- 빠지 간 강남, PD 암살 시도했다가 멱살 잡혀.. 캠핑장 정체는 ‘♥이상화 본가’
- 박연수, 딸 송지아 노래방서 美친 춤 실력에 “저 끼를 누르고 어떻게 골프를...” 감탄
- 역시 고현정,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우아함의 인간화[★화보]
- ‘이효리♥’ 이상순 카페, 오픈 1년도 안됐는데..블루리본 ‘쾌거’
- 프로야구단장 아들이 가해자로?..‘고교 야구부’ 학폭 논란에 조사 착수
- 김태리, 팬들에 자막 번역 ‘재능기부’ 제안했다 역풍[종합]
- 이용식-이수민 부녀, KTX 무임승차..대형 사고에 ‘진땀’
- 4년만 컴백 이나영, 독보적 모델 포스…컨셉 소화력 무엇?
- ‘댄스가수 유랑단’ 단장 이효리 “김태호 질렸다. 다음엔 나영석 PD와 작업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