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화제성 싹쓸이…엄정화·김병철 5주 연속 1·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면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5월 3주차 굿데이터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JTBC '닥터 차정숙'이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출연자 부문에서도 엄정화, 김병철은 5주 연속 1위와 2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닥터 차정숙'은 지난 21일 방송에서 엄정화가 김병철에게 이혼 통보를 한 가운데, 자체 최고인 전국 18.5%, 수도권 19.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3주차 굿데이터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JTBC ‘닥터 차정숙’이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2위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 3’, 3위는 tvN ‘구미호뎐1938’, 4위는 JTBC ‘나쁜엄마’로 나타났다.
출연자 부문에서도 엄정화, 김병철은 5주 연속 1위와 2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명세빈은 지난 주와 동일한 7위, 민우혁은 전주 대비 1계단 상승한 8위를 기록했다.
‘닥터 차정숙’은 지난 21일 방송에서 엄정화가 김병철에게 이혼 통보를 한 가운데, 자체 최고인 전국 18.5%, 수도권 19.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0년간의 전업주부 생활에서 벗어나 레지던트에 도전하며 그간 모르고 살았던 남편의 허울을 직시하게 된 차정숙의 인생 리부팅은 이번 이혼 선언을 통해 과연 어떤 변화를 맞을지, 또 최승희가 예고한 폭풍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티즈, 미니 9집 유닛 티저 공개...와일드 매력
- 곽진언, 6월 9∼10일 소극장 콘서트 ‘Op.9’ 개최
-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드라마로 제작…이슬아 작가와 집필 계약
- 제이홉 측 “신병교육 수료식 방문·편지 자제 부탁”
- 제니, 칸 레드카펫 빛낸 ‘인간 샤넬’ [★스타일]
- 피프티 피프티, 빌보드 글로벌 1위...BTS·블핑 이어 세 번째
- 에스파, 2년 만에 ‘아는 형님’ 완전체 출격
- ‘슬램덩크’ OST 부른 日 록밴드 텐피트, 7월 첫 내한공연
- ‘이로운 사기’ 이수현 감독 “하이브리드 장르의 ‘끝판왕’ 보여줄 것”
-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12개 도시 15회 공연 ‘역대급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