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6월 9∼10일 소극장 콘서트 ‘Op.9’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진언이 또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6월 9일과 10일 서울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9'으로 총 3회 팬들과 만난다.
곽진언 측은 "이번 'OP.9'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와 감성적인 선곡들로 관객들에게 특별할 하루를 선물해 줄 예정"이라며 "곽진언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연을 이어오며 멈추지 않는 열정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곽진언의 소극장 콘서트 'OP.9'의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월 9일과 10일 서울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9’으로 총 3회 팬들과 만난다.
2022년 5월 ‘OP.1’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시리즈로 이어오고 있는 공연이다. 곽진언의 소극장 콘서트 시리즈는 객석과 거리를 좁히고 가까운 곳에서 허물없이 리스너들과 소통하며 호평 받고 있다.
곽진언 측은 “이번 ‘OP.9’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와 감성적인 선곡들로 관객들에게 특별할 하루를 선물해 줄 예정”이라며 “곽진언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공연을 이어오며 멈추지 않는 열정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곽진언의 소극장 콘서트 ‘OP.9’의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드라마로 제작…이슬아 작가와 집필 계약
- 제이홉 측 “신병교육 수료식 방문·편지 자제 부탁”
- 제니, 칸 레드카펫 빛낸 ‘인간 샤넬’ [★스타일]
- 피프티 피프티, 빌보드 글로벌 1위...BTS·블핑 이어 세 번째
- 에스파, 2년 만에 ‘아는 형님’ 완전체 출격
- ‘슬램덩크’ OST 부른 日 록밴드 텐피트, 7월 첫 내한공연
- ‘이로운 사기’ 이수현 감독 “하이브리드 장르의 ‘끝판왕’ 보여줄 것”
-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12개 도시 15회 공연 ‘역대급 규모’
- 1600살 먹은 구미호, 동남아 홀렸다…‘구미호뎐1938’ 19개국 톱10
- ‘김사부3’ 이신영X이홍내, 금쪽이들이 달라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