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데뷔' 제니, 레드카펫 vs 애프터파티 극과 극 반전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 씨가 칸 영화제에서 배우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제니 씨는 22일(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칸에서 펼쳐진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시사회 전 레드카펫 행사 및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다.
제니 씨는 레드카펫에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우아한 태도를 유지했으며, 칸 공식 카메라를 향해 손 키스를 날리는 등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 씨가 칸 영화제에서 배우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는 레드카펫에서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애프터 파티에서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 씨는 22일(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칸에서 펼쳐진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시사회 전 레드카펫 행사 및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다.
올해 칸 영화제 비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된 '디 아이돌'은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관계들과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캐나다 출신 팝 슈퍼스타 위켄드가 제작하고 HBO '유포리아'의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제니 씨는 이번 영 팝스타를 꿈꾸는 주인공 조슬린의 백업 댄서 다이안을 연기했다.
제니 씨는 이번 영화에 제니 루비 제인(Jennie Ruby Jane)이라는 이름으로 참여했다. 제니 씨의 영문 풀 네임인 'Jennie Ruby Jane Kim'에서 성을 뺀 것으로, 가수 활동 명인 '제니'와 차별화를 위한 것으로 보인다.
제니 씨는 레드카펫에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우아한 태도를 유지했으며, 칸 공식 카메라를 향해 손 키스를 날리는 등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이어진 애프터 파티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제니는 트위드 소재의 민소매 베스트에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과감한 슬릿의 롱 스커트로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레드카펫에서 동화 속 공주님을 연상하게 하는 러블리함이 돋보였다면, 파티에서는 섹시하고 고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상에서는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제니 씨가 동료 배우들과 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레드카펫 위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달리, 흥이 가득한 블랙핑크 제니의 모습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니 씨가 출연한 '더 아이돌'은 칸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첫 공개를 한 후 오는 6월 초 방송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 AP(연합뉴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뷔·제니, 파리 데이트 목격담 확산…소속사는 묵묵부답
- BTS 10주년 기념우표, 3시간 만에 12만 장 판매…일부 상품 조기 품절
- 김태리, '재능기부' 구인 글 논란되자 삭제…“불편함 드려 죄송” 사과
- [Y피플] '마약 혐의' 추락 자초한 서민재, '하시3' 공대 여신 어쩌다...
- 화사, 퍼포먼스 선정성 논란 "선 넘어" vs "문제 없다"
- [속보] NYT "바이든, 러 내부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살려달라" 투숙객 신고 쇄도...52명 목숨 구해낸 소방관의 판단 [지금이뉴스]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NYT "바이든, 러시아 본토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