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완, 인연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김지호·박정아와 한식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완이 인연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인연을 시작한다.
인연엔터테인먼트는 23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한지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뒤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 한지완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지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인연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제작 등 여러 분야의 문화 콘텐츠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연엔터테인먼트는 23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한지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뒤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 한지완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지완은 2012년 MBC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로 데뷔한 후 ‘마녀의 게임’ OCN ‘루갈’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KBS ‘징비록’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로부터 눈도장을 찍었다. 한지완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CF에도 출연하는 등 단아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한지완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악역을 맡았고, 자신만의 아우라로 역대급 악녀 캐릭터인 주세영을 만들어냈다. 기존 한지완의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대반전 연기를 제대로 소화해내며 드라마를 견인하는 데 일조했다.
한지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인연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제작 등 여러 분야의 문화 콘텐츠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배우 김지호를 비롯해 김희정, 박정아, 정재성, 김예지, 송지호 등이 소속돼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소한 것까지 참견한다더니"…백종원 '또' 붙잡은 상인들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팬들 사랑, 그 어떤 보톡스보다 낫더라” [종합]
- 실수로 국가기술자격 답안지 채점 전 파쇄…"609명 재시험"
- (영상)교통사고에도 '낄낄'…이태원서 보드 탄 이들 정체는
- ‘휴지 안에 현금 4억?’ 호화라이프 즐기는 고액체납자 잡는다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서거[그해 오늘]
- ‘공중화장실’에서 전기 오토바이 충전한 60대 ‘벌금형’
- 권익위 "주차장 뺑소니 CCTV 영상 확보 못한 경찰관 직무태만"
- 도살장 가던 돼지 '짧은 자유', 트럭서 떨어져 거리 활보
- 함께 술 마시던 친구 돌연 흉기로 찔렀다…이유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