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결혼식 축가 부탁하고 싶은 스타 1위
황효이 기자 2023. 5. 23. 14:46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결혼식 축가를 부탁하고 싶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지민은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가 진행한 5월 3주 차(5월 14일~5월 20일) 설문조사 ‘결혼식 축가를 부탁하고 싶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스타는?’에서 1만 625표 가운데 77.60%에 해당하는 8245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의 매력 키워드는 ‘뛰어나다’가 72%를 차지했고, ‘낭만적’ ‘아름다운’ ‘빛나는’ ‘감성적’ ‘흡입력’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는 ‘열정을 다하는’ ‘넘사벽인’ ‘천재적인’ ‘춤 선이 풍부한’ ‘화제를 낳게 하는’ ‘급이 다른’ ‘존멋인’ 등으로 나타났다.
방탄소년단 리드보컬인 지민은 최근에는 솔로 앨범 ‘페이스’와 더불어 한국인 최초 메인 아티스트로 참여한 할리우드 영화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OST ‘Angel Pt.1’을 연이어 선보이며 노래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