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규 14라운드 MVP 선정, 전북 반등 이끌었다... 베스트 팀은 울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현대의 공격수 송민규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4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송민규는 2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전북현대 대 수원FC 경기에서 결승 골을 기록하며 전북의 3-1 승리에 기여했다"고 23일 MVP 선정 이유를 전했다.
K리그1 14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2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삼성 대 울산현대의 경기다.
울산은 이날 경기 승리로 6연승 질주를 이어가며 K리그1 14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송민규는 2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전북현대 대 수원FC 경기에서 결승 골을 기록하며 전북의 3-1 승리에 기여했다"고 23일 MVP 선정 이유를 전했다.
당시 송민규는 후반 8분 김문환이 오른쪽 측면에서 보낸 낮은 패스를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전북의 두 번째 골이자 결승 골을 터뜨렸다. 덕분에 전북은 5승3무6패(승점 18)를 기록, 리그 7위로 올라서며 반등에 성공했다.
K리그1 14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2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삼성 대 울산현대의 경기다. 이날 경기는 울산 루빅손이 선제 골을 넣은 뒤 수원 안병준의 동점 골, 다시 울산 김영권이 역전 골을 넣은 뒤 수원 이기제의 동점 골이 터지는 등 양 팀이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후반 40분 울산 마틴 아담이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울산의 3-2 승리로 끝났다.
울산은 이날 경기 승리로 6연승 질주를 이어가며 K리그1 14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선정됐다.
김찬은 21일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경남FC와 부산아이파크의 경기에서 멀티 골을 기록하며 부산의 2-1 승리에 기여했다.
이날 경기에서 양 팀은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쳤지만, 후반 14분 부산 김찬의 선제골 이후 후반 30분 경남 모재현의 동점 골, 이후 후반 32분 김찬의 결승 골 등 양 팀이 후반전에만 세 골을 몰아치는 명경기를 펼쳤다. 양 팀의 경기는 K리그2 14라운드 베스트 매치에 선정됐다.
K리그2 14라운드 베스트 팀은 FC안양이다. 안양은 20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전남드래곤즈와 경기에서 문성우와 안드리고가 연속 골을 넣으며 2-0으로 승리했다.
▶하나원큐 K리그1 2023 14R MVP, 베스트11, 팀, 매치
-MVP: 송민규(전북)
-베스트11
FW: 루빅손(울산), 송민규(전북)
MF: 문선민(전북), 박진섭(전북), 박용우(울산), 고재현(대구)
DF: 이기제(수원), 김영권(울산), 홍정운(대구), 황재원(대구)
GK: 유상훈(강원)
-베스트 팀: 울산
-베스트 매치: 수원(2) vs (3)울산
▶ 하나원큐 K리그2 2023 14R MVP, 베스트11, 팀, 매치
-MVP: 김찬(부산)
-베스트11
FW: 데닐손(성남), 호난(서울E), 김찬(부산)
MF: 크리스(성남), 안드리고(안양), 박세직(충남아산), 문성우(안양)
DF: 이은범(충남아산), 이인재(서울E), 김형진(안양)
GK: 박성수(안양)
-베스트 팀: 안양
-베스트 매치: 경남(1) vs (2)부산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유, 김민재 7월 1일 바이아웃 발동 전에 영입한다"... '끝판왕' PSG 참전에 다급해졌다 - 스타뉴
- "SON, 토트넘 결별 암시했다" 7년 만에 최소 골+UCL 좌절 '암울한 시즌' - 스타뉴스
- 여신 치어리더, 비키니 '환상적 비너스 몸매' - 스타뉴스
- 아프리카 女 BJ, 충격 '오피스룩'... 이래도 돼? - 스타뉴스
- NC 허수미 치어, '숨겨왔던 볼륨감' 파격 과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
- 전현무, ♥20세 연하 '열애설' 입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