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신곡 무대 의상 스포 "'더쇼' 많은 기대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음악 방송을 앞두고 의상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2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 출연을 소식을 알린 가운데, '소년판타지' 측은 "오늘 '더쇼' 많은 기대 바란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2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 출연을 소식을 알린 가운데, ‘소년판타지’ 측은 “오늘 ‘더쇼’ 많은 기대 바란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프로듀서 강승윤과 전소연이 프로듀싱한 세미파이널 신곡 ‘뛰어(RUN)’, ‘SPACEMAN’(스페이스맨)으로 무대를 오르며, 앞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였던 의상을 탈바꿈 해 새로운 스타일을 예고했다.
특히 하야토, 하석희, 소울, 홍성민, 산타, 김규래, 이한빈가 뭉친 ‘@IN_어스’ 팀은 ‘SPACEMAN’을, 김우석, 김대희, 강이랑, 강현우, 오현태, 금진호, 히카루가 뭉친 ‘러너즈’ 팀은 ‘뛰어(RUN)’ 무대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최근 각종 음악방송에서 판타지 소년들의 저력을 한껏 드러냈던 ‘소년판타지’ 참가들은 ‘제29회 드림콘서트’까지 출연을 확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지 안에 현금 4억?’ 호화라이프 즐기는 고액체납자 잡는다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팬들 사랑, 그 어떤 보톡스보다 낫더라” [종합]
- 실수로 국가기술자격 답안지 채점 전 파쇄…"609명 재시험"
- (영상)교통사고에도 '낄낄'…이태원서 보드 탄 이들 정체는
- ‘공중화장실’에서 전기 오토바이 충전한 60대 ‘벌금형’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서거[그해 오늘]
- 도살장 가던 돼지 '짧은 자유', 트럭서 떨어져 거리 활보
- 권익위 "주차장 뺑소니 CCTV 영상 확보 못한 경찰관 직무태만"
- 수면 임플란트했더니…목에서 ‘이것’ 튀어나와, 황당
- 함께 술 마시던 친구 돌연 흉기로 찔렀다…이유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