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준비' OK 류현진, 토론토 원정길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조로운 준비 과정이다.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은 메이저리그(MLB) 마운드 복귀를 위해 차근 차근 단계를 밟고 있는 중이다.
토론토 팬 사이트인 '블루버드 밴터'와 '연합뉴스'에 따르면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에 있는 트로피카나필드를 찾았다.
토론토 구단도 이날 공식 소셜미디어(SNS) 중 하나인 트위터를 통해 류현진이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브이'(V) 포즈를 하고 있는 동영상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순조로운 준비 과정이다.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은 메이저리그(MLB) 마운드 복귀를 위해 차근 차근 단계를 밟고 있는 중이다.
그는 지난해 6월 왼쪽 팔꿈치 인대 접합 수술(토미 존 수술)을 받았다. 이 때문에 2022시즌을 일찍 마감했다. 류현진은 수술 후 치료와 휴식을 거쳐 재활에 들어갔다.
미국으로 다시 건너간 뒤 소속팀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재활에 집중했다. 이런 가운데 류현진이 수술 후 처음으로 팀 원정 경기에 동행했다.
토론토 팬 사이트인 '블루버드 밴터'와 '연합뉴스'에 따르면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에 있는 트로피카나필드를 찾았다. 토론토는 이날 탬파베이 레이스와 원정 경기를 치렀다.
류현진의 원정 경기 선수단 합류는 이동거리 영향도 있다. 토론토의 스프링캠프 장소는 같은 플로리다주 더니든에 자리하고 있다.
토론토 구단도 이날 공식 소셜미디어(SNS) 중 하나인 트위터를 통해 류현진이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브이'(V) 포즈를 하고 있는 동영상을 올렸다. 게시글에는 한국어로 '안녕하세요 친구'라고도 적었다.
류현진은 이날 불펜 투구를 진행한 것우로 알려졌다. 복귀에 필요한 과정을 잘 소화하고 있는 셈이다. 앞으로 라이브 피칭, 실전 투구 등이 예정돼있다. 류현진과 구단이 원하고 있는 복귀 시점은 오는 7월이다.
토론토는 이날 탬파베이에 4-6으로 졌다. 토론토는 최근 5연패를 당하면서 25승 23패로 아메리킨리그 동부조 5위로 처져있다. 탬파베이는 35승 14패로 같은 지구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현진, 순조로운 재활 "복귀 시점 7월 중순" MLB 닷컴과 인터뷰
- '친절한 현진 씨' MLB 토론토 류현진, 소아암 어린이 치료 1억 기부
- 김하성, 세일 상대 2루타 SD 보스턴에 덜미 4연패
- 김하성, 보스턴 상대 4G 연속 안타 SD 4연패 마침표
- [혁신이 답이다] "'AI 시대' 필수품"⋯로봇기술 급속 확산
- 폐 PET 플라스틱, 쉽게 재활용한다
- 10년 넘게 가출한 '입양 딸'…"빚까지 갚아, 파양 원해요" [결혼과 이혼]
- 1년 넘게 기다린 '새 차'인데…'문콕' 당했습니다 [기가車]
- "평양 무인기 침투, 尹이 직접 지시했다"…민주 "제보 받아"
- 인천 아파트 공사장서 지인 살해한 50대男, 구속…"싸우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