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이미주, 새 MC 합류한 '마녀사냥 2023'… 오는 7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이 오는 7월 첫 공개를 확정 짓고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2013년 전국에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킨 19금 연애 토크쇼 JTBC '마녀사냥'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주제와 신선한 구성, MC들의 돌직구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전국에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킨 19금 연애 토크쇼 JTBC ‘마녀사냥’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주제와 신선한 구성, MC들의 돌직구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다시 돌아온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요즘 연애와 사랑 이야기를 솔직하게 다루며 재미와 공감을 모두 얻었다”는 평가와 함께 오리지널 연애 상담 토크쇼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이어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공식 클립 영상 누적 조회 수 6300만 뷰와 쇼츠 조회 수 44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SNS 상에서 수많은 이슈를 생성하며 진솔한 연애와 성 이야기에 목말라 있던 청춘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올여름, ‘마녀사냥 2023’이 현실 밀착형 연애 이야기로 돌아온다. 누구나 갖고 있지만 어디서도 털어놓지 못하는 가장 보통의 연애 고민들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이야기하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
‘마녀사냥’ 시리즈의 시그니처 코너 ‘그린라이트를 켜줘’를 비롯해, 거리의 ‘연애 현역’들을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이원 생중계’ 코너가 8년 만에 돌아와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마녀사냥 2023’만의 새로운 코너가 더해져 더욱 다양한 관점에서 현실 초밀착 연애 고민들을 다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녀사냥 2023’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MC 군단이 출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국민MC이자 ‘마녀사냥’의 터줏대감 신동엽이 특유의 능청스러운 입담과 생동감 있는 재연, 공감 가는 조언으로 ‘마녀사냥’의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지킨다.
마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섬세한 화법으로 19금 토크도 고품격으로 풀어낸 김이나,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으로 현실 연애 노하우를 대방출한 코드 쿤스트도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마녀사냥 2022’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리얼한 재연으로 레전드 짤을 탄생시켰던 주우재가 MC로 합류, 예능 대세 다운 물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놀면 뭐하니’, ‘식스센스’ 등으로 예능감을 입증한 이미주가 합류해 ‘미주광이’다운 톡톡 튀는 매력과 거침 없는 입담을 발휘할 예정이다.
더 솔직하고, 더 유쾌하고, 더 과감해진 현실 밀착형 연애 토크로 ‘그린라이트’를 밝힐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은 오는 7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지 안에 현금 4억?’ 호화라이프 즐기는 고액체납자 잡는다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팬들 사랑, 그 어떤 보톡스보다 낫더라” [종합]
- 실수로 국가기술자격 답안지 채점 전 파쇄…"609명 재시험"
- (영상)교통사고에도 '낄낄'…이태원서 보드 탄 이들 정체는
- ‘공중화장실’에서 전기 오토바이 충전한 60대 ‘벌금형’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서거[그해 오늘]
- 도살장 가던 돼지 '짧은 자유', 트럭서 떨어져 거리 활보
- 권익위 "주차장 뺑소니 CCTV 영상 확보 못한 경찰관 직무태만"
- 수면 임플란트했더니…목에서 ‘이것’ 튀어나와, 황당
- 함께 술 마시던 친구 돌연 흉기로 찔렀다…이유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