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식스맨 박현호, 국자좌 신명근과 ‘따르릉’ 듀엣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현호가 신명근과 듀엣 무대를 펼친다.
박현호는 5월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하 '장미단') 7회에 신명근과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특급 시너지를 터트린다.
특히 박현호와 신명근은 김영철의 '따르릉'을 신명나는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커플 국자 댄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현호가 신명근과 듀엣 무대를 펼친다.
박현호는 5월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하 ‘장미단’) 7회에 신명근과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특급 시너지를 터트린다. ‘흥 트롯 페스티벌’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는 TOP7이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과 ‘판타스틱 F4’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으로 나뉜 채, 첫 유닛 대결을 가동한다.
무엇보다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 경연 당시, ‘국자’를 이용한 신박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지지를 끌어냈던 신명근과 처음으로 듀엣 호흡을 맞춘다. 특히 박현호와 신명근은 김영철의 ‘따르릉’을 신명나는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커플 국자 댄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더욱이 박현호는 특유의 새하얀 피부색이 더 밝게 빛나는, 화사한 장밋빛 슈트를 입고 화끈한 손키스를 날리며 무대에 등장, 탁월한 가창력과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수직 상승시켰다. 이어 길고 유연한 팔다리를 능수능란하게 활용한 흥 폭발 ‘따르릉 셔플 댄스’로 무대를 휘저었다. TOP7는 물론 홍진영, 강진까지 박현호의 ‘따르릉 셔플 댄스’ 따라잡기에 나서면서 ‘퍼포먼스 장인’ 박현호의 능력을 확실하게 입증했다.
더불어 박현호는 ‘따르릉’ 중간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매특허 ‘입피리 시즌2’를 선보여,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을 비롯해 관객들까지 환호하게 만들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과연 박현호와 신명근은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과 ‘판타스틱 F4’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중 어떤 팀으로 나섰을지, 자신의 팀에 승리를 안겨주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스타잇엔터, 트리거엔터)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이효리 “나영석PD 예능하고파, 김태호PD 이제 질렸다”(댄스가수 유랑단)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송가인, 46kg 가냘픈 몸매 근황…물 오른 미모로 골프 요정 변신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