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고준희 소속사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효림이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다.
소속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서효림이 더욱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을 서효림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에는 서효림을 비롯해 배우 고준희가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서효림이 더욱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을 서효림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서효림은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여인의 향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미녀 공심이’, ‘옷소매 붉은 끝동’,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르에서 선역과 악역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왔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을 통해서도 다수의 패션·뷰티 프로그램 MC로서 재치 넘치는 진행 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가 하면 다양한 버라이어티쇼 속 꾸밈없이 해맑고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친밀하게 다가서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에는 서효림을 비롯해 배우 고준희가 소속돼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이다해 극과 극 “결혼 전 위기, ‘이 결혼 맞나’ 생각” (동상이몽)
- ‘리틀 강동원’ 지승준, 18년만에 등장 “‘슛돌이’ 후 연예계 떠난 이유는..” (강심장리그)
- 보아 “취업사기 당한 듯, 섹시DNA 깨웠다” (댄스가수 유랑단)
- 강호동X이승기X배인혁, 日서 ‘K-라면’을 외치다→인산인해 (형제라면) [TV종합]
- 김용건 “고두심, 좋아했다…‘전원일기’ 극중 바람 피워” (회장님네)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