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아나운서 “전현무, 내 인생을 흔들어놨다” (세치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치혀'에 MBC 아나운서국 대표로 '마봉춘 세치혀' 박지민이 출격한다.
오늘(23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긍정 끝판왕 박지민 아나운서와 위라클 박위의 썰 매치가 공개된다.
박지민과 박위의 썰 대결 결과는 오늘(23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3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긍정 끝판왕 박지민 아나운서와 위라클 박위의 썰 매치가 공개된다.
먼저 박지민은 “(전현무 선배가) 제 인생을 흔들어놨다”며 공개 고백해 혓바닥 링을 대혼돈의 장으로 만든다. 이어 ‘이촌동 공유’로 훈남 포스를 장착한 유튜버 ‘위라클’ 박위는 휠체어를 타고 옥타곤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28살짜리 아이가 됐다”라며 장애를 갖게 된 사고를 고백한다.
이어 구독자 52만 명을 보유한 ‘미라클 세치혀’ 박위는 휠체어를 타고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그는 본격적인 썰을 풀기 전 전신마비 장애를 갖게 된 안타까운 사고를 고백한다. 어릴 때부터 활동적이고 운동을 좋아하는 아이였다는 박위는 28살 때 이 사고로 누군가의 보살핌 없이는 대소변도 스스로 볼 수 없는 성인이 됐다고 밝힌다.
박위는 병간호를 자처한 금쪽같은 동생과의 끈끈한 형제애로 뭉클한 감동을 안긴다. 하나뿐인 동생의 부탁으로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게 됐다는 그는 축사 도중 동생의 비밀을 폭로해 결혼식이 중단 위기까지 갔다고 이야기해 궁금케 만든다. 결혼식 중단 위기를 일으킨 박위와 동생 둘만 아는 비밀이 대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지민과 박위의 썰 대결 결과는 오늘(23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이다해 극과 극 “결혼 전 위기, ‘이 결혼 맞나’ 생각” (동상이몽)
- ‘리틀 강동원’ 지승준, 18년만에 등장 “‘슛돌이’ 후 연예계 떠난 이유는..” (강심장리그)
- 보아 “취업사기 당한 듯, 섹시DNA 깨웠다” (댄스가수 유랑단)
- 강호동X이승기X배인혁, 日서 ‘K-라면’을 외치다→인산인해 (형제라면) [TV종합]
- 김용건 “고두심, 좋아했다…‘전원일기’ 극중 바람 피워” (회장님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