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환, 시즌 5번째 2루타… 피츠버그, 텍사스에 6-4 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이 시즌 5번째 2루타를 기록했지만 득점권에서 침묵하며 타점을 올리지 못했다.
팀은 텍사스 레인저스에 6-4로 승리했다.
배지환은 23일(한국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텍사스와의 홈경기에 8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9회초 1사 1루 피츠버그는 조시 영에게 홈런을 허용했지만 이후 실점하지 않으며 6-4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지환은 23일(한국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텍사스와의 홈경기에 8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배지환은 이날 2회말 2사 첫 타석에서 2루타를 기록했다. 4회 2사 2·3루 득점권 찬스에 배지환은 땅볼로 아웃되며 타점을 올리지 못했다. 이어진 6회 2사 1·2루 다시 맞이한 득점권 상황에서 3구삼진으로 물러났다. 8회 선두타자로 나선 배지환은 헛스윙 삼진으로 아웃됐다.
피츠버그는 2회 1사3루 코너 조의 땅볼로 선취 득점에 성공했다. 6회초 1사3루 코리 시거의 희생플라이로 실점하며 1-1 승부가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어진 7회말 2사 1·2루 카를로스 산타나의 안타로 피츠버그는 1점 달아났다. 다음 타자 키브라이언 헤이스가 볼넷으로 출루하며 2사 만루 상황이 됐다. 이때 투쿠피타 마카노가 홈런을 때려내며 점수 차를 6-1로 벌렸다.
텍사스는 8회 2사3루 마커스 세미엔의 안타로 한 점을 추가했다. 9회초 1사 1루 피츠버그는 조시 영에게 홈런을 허용했지만 이후 실점하지 않으며 6-4로 승리했다.
이날 내셔널리그 중부 1위 밀워키 블루어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패하며 피츠버그는 공동 선두로 올랐다.
이홍라 기자 hongcess_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유빈♥권순우… 9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 머니S
- 전남친 논란, 마음 고생 심했나… 박민영 확 달라졌다? - 머니S
- 장민호 "영웅아, 반갑다"… 재래시장에 임영웅 출몰? - 머니S
- 이탈리아 매체 "인터 밀란, 골문 노크도 못 해"… 김민재 '극찬' - 머니S
- '돌싱글즈3' 이소라 근황… '♥최동환' 애정전선 이상無 - 머니S
- 바이에른 뮌헨, 10년 천하 끝나나?… BVB, 11년만에 우승 눈앞 - 머니S
- 고기 구워주는 ♥세븐?… 이다해, 스위스 신혼여행 '달달' - 머니S
- 유로파리그행 좌절 토트넘… 컨퍼런스리그도 불투명 - 머니S
- "♥유영재와 결혼 왜 했나"… 선우은숙, 재혼 후회? - 머니S
- 프로농구 KGC, 센터 이종현 영입… 1년 총액 1억5000만원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