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표정으로 완성한 과도기적 청춘[화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3. 5. 23.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승호가 젊음의 방황과 성장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유승호는 매거진 데이즈드(DAZED) 6월호를 통해 냉정과 열정의 분위기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의상의 색감을 최소화한 그는 시선과 표정에 강조점을 두고 독보적인 매력을 완성했다.
유승호는 몽환적인 시선과 치기 어린 표정으로 과도기적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승호가 젊음의 방황과 성장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유승호는 매거진 데이즈드(DAZED) 6월호를 통해 냉정과 열정의 분위기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의상의 색감을 최소화한 그는 시선과 표정에 강조점을 두고 독보적인 매력을 완성했다. 특히 은색 이어 커프와 네트 소재의 이너로는 대담함을, 광택감의 블랙 레더 재킷으로는 우아함을 표현해 뜨겁고도 서늘한 양면성을 발산했다.
유승호는 몽환적인 시선과 치기 어린 표정으로 과도기적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다. 검정색 넓은 소파 위 그는 힘을 덜어낸 시선을 통해 청춘의 쓸쓸한 내면을 내비친다. 반면 고뇌에 찬 듯한 표정은 붉은색 배경과 어우러져 청춘의 혈기를 짐작케 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 속 준성을 이해하고 몰입하기 위해 짧은 헤어스타일을 오래 유지한 유승호. 그는 새 인생을 다짐하기가 무섭게 우발적인 동창생 납치극에 휘말리는 이준성으로 올 하반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샤이니, 15년째 반짝이는 그들의 특별함
- ‘나는 솔로’ 옥순, 눈물 사태...상철과 ‘찐 로맨스’ 이룰까
- ‘오피스 빌런’, 점심시간에 일한 신입 “연차로 바꿔주세요”
- ‘형제라면’ 강호동, 맏형의 ‘든든한 포포몬쓰’ 빛났다
- ‘장미단’ 손태진·신성·에녹, 지수 ‘꽃’ 댄스 챌린지 도전
- ‘데뷔 연차 도합 129년’ 엄정화→이효리 ‘댄스가수 유랑단’의 축복이 끝이 없네 (종합)
- 서효림, 이뉴어 엔터와 전속계약...‘고준희 한솥밥’
- 엔하이픈 미니 4집 발매 당일 110만장 ‘밀리언셀러’
- ‘더 글로리’ 허동원 “김은숙 작가 대본, 보자마자 아니라고 생각”(‘강심장리그’)
- ‘세치혀’ 표창원, 충격 사건썰 푼다 “친딸 성폭행·감금·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