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3개 앨범 밀리언셀러→‘Bite Me’ MV 천만뷰…자체 신기록 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연달아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5월 2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올린 미니 4집 'DARK BLOOD'(다크 블러드) 타이틀곡 'Bite Me' (바이크 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23일 오전 8시 53분경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연달아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5월 2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올린 미니 4집 ‘DARK BLOOD’(다크 블러드) 타이틀곡 ‘Bite Me’ (바이크 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23일 오전 8시 53분경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15시간 만의 성과로, 엔하이픈의 자체 최단기 달성 신기록이다.
‘Bite Me’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8시 기준 미국, 영국, 태국, 프랑스 등 51개 국가 및 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올라 엔하이픈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Bite Me’는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한, 미니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팝 장르의 곡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 곡을 제작한 Cirkut이 프로듀싱했고, 희승과 니키가 각각 녹음 디렉팅과 안무 제작에 참여해 한층 격정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Bite Me’ 뮤직비디오는 고전적 양식이 주는 웅장한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해 엔하이픈이 가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았다. 밀도 높은 비주얼과 자신만의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송민규 감독이 제작을 맡고, 폴란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엔하이픈은 ‘DARK BLOOD’ 발매 당일 총 110만 8,337장을 판매하며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가 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데뷔 2년 반 만에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렸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이효리 “나영석PD 예능하고파, 김태호PD 이제 질렸다”(댄스가수 유랑단)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송가인, 46kg 가냘픈 몸매 근황…물 오른 미모로 골프 요정 변신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