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19금 토크를...이미주, '마녀사냥' 합류

이수연 2023. 5. 23. 12: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대세 주우재와 이미주가 '마녀사냥' 시리즈에 합류한다.

23일 '마녀사냥 2023'이 오는 7월 첫 공개를 확정 짓고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녀사냥 2023'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MC 군단이 출격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은 오는 7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예능 대세 주우재와 이미주가 '마녀사냥' 시리즈에 합류한다.

23일 '마녀사냥 2023'이 오는 7월 첫 공개를 확정 짓고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3년 전국에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킨 19금 연애 토크쇼 JTBC '마녀사냥'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주제와 신선한 구성, MC들의 돌직구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2년, 다시 돌아온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 역시 "요즘 연애와 사랑 이야기를 솔직하게 다루며 재미와 공감을 모두 얻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올여름, '마녀사냥 2023'이 현실 밀착형 연애 이야기로 돌아온다. 누구나 갖고 있지만 어디서도 털어놓지 못하는 가장 보통의 연애 고민들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이야기하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특히 '마녀사냥' 시리즈의 시그니처 코너 '그린라이트를 켜줘'를 비롯해, 거리의 '연애 현역'들을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이원 생중계' 코너가 8년 만에 돌아온다고. '마녀사냥 2023'만의 새로운 코너가 더해져 더욱 다양한 관점에서 현실 초밀착 연애 고민들을 다룰 것으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마녀사냥 2023'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MC 군단이 출격했다. 먼저 국민MC이자 '마녀사냥'의 터줏대감 신동엽을 비롯, 마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섬세한 화법으로 19금 토크도 고품격으로 풀어낸 김이나,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으로 현실 연애 노하우를 대방출한 코드 쿤스트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주우재가 MC로 합류해 예능 대세 다운 물오른 활약을 펼친다. 마지막으로 이미주가 '미주광이'다운 톡톡 튀는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발휘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은 오는 7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티빙, YG엔터테인먼트, 안테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