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유진, 한일전 패배 후 피멍 투성이 얼굴 “경험 부족, 죄송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H유진이 격투기 한일전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H유진은 지난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멍으로 가득한 얼굴을 공개했다.
H유진은 "격투기를 얕보고 시합에 나간 건 절대 아니지만, 경험 부족으로 진 것 같습니다. 겸손하게 운동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추성훈, 한국 팀 선수들에게 사과했다.
H유진은 지난 21일 일본 도쿄돔 시티 프리즘 홀에서 열린 격투기 콘텐츠 '브레이킹 다운8' 한일전에 출전해 일본 대표 코메오와 대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H유진이 격투기 한일전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H유진은 지난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멍으로 가득한 얼굴을 공개했다.
H유진은 “격투기를 얕보고 시합에 나간 건 절대 아니지만, 경험 부족으로 진 것 같습니다. 겸손하게 운동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추성훈, 한국 팀 선수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자랑스럽게 MVP 받은 우리 상근이 너무 축하하고, 승리하신 한국 선수들 축하합니다.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죄송하고, 위로해준 동훈이(하하)와 동훈이 FAM 레게보이즈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게시물을 본 윤형빈은 “1라운드 틀림없이 유진이가 이겼습니다. 멋있었어”라고 댓글을 달았고, 배슬기는 “도전 자체만으로 정말 멋져 오빠. 멋지다 에츄진”이라고 응원했다. 하하 역시 “사랑한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H유진은 지난 21일 일본 도쿄돔 시티 프리즘 홀에서 열린 격투기 콘텐츠 ‘브레이킹 다운8’ 한일전에 출전해 일본 대표 코메오와 대결을 펼쳤다. 경기 중 많은 피를 흘린 H유진은 TKO패 당했다.
(사진=H유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이효리 “나영석PD 예능하고파, 김태호PD 이제 질렸다”(댄스가수 유랑단)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송가인, 46kg 가냘픈 몸매 근황…물 오른 미모로 골프 요정 변신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