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일본 원전 오염수 시찰단이 후쿠시마 원전에 들어가 방류 설비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한국 내 해양 방류의 안전성 이해가 깊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주 열린 민주노총의 대규모 집회에 대해 "국민이 용납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불법 행위에 대한 엄정한 법 집행을 경찰과 공무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일본 원전 오염수 시찰단이 후쿠시마 원전에 들어가 방류 설비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한국 내 해양 방류의 안전성 이해가 깊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주 열린 민주노총의 대규모 집회에 대해 "국민이 용납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불법 행위에 대한 엄정한 법 집행을 경찰과 공무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3. 우리 기술로 만든 우주 발사체 누리호의 3차 발사가 하루 남았습니다. 오늘(23일) 오전 11시 33분 누리호의 기립 작업이 순조롭게 완료됐습니다.
4. 국세청이 재산을 숨기거나, 호화생활을 해온 고액 체납자들을 상대로 재산 추적조사에 나섰습니다. 이 가운데는 로또 1등 당첨금, 수십억 원을 숨겨놨던 사람도 있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태리 측, 재능기부 구인 논란 사과 "불편 드려 진심으로 죄송"
- 공원소녀 日 멤버 미야 "韓 아이돌 생활은 감옥…미칠 것 같았다" 폭로
- 주변에 티 냈었다…'열애' 유빈♥권순우, 이전 행동 보니
- "배달 주문 떴다" 확인한 점주…메모 보고는 당황한 이유
- 에어쇼 도중 '쾅'…송곳처럼 내리꽂힌 스페인 전투기
- 우크라 국기 색 드레스에 가짜 피범벅…칸영화제 레드카펫서 시위
- 동메달 딴 타이완 선수 돌발행동…"법령 따라 처리" 발칵
- 이승원 1골 1도움…김은중호, 프랑스 격파
- 17.7세, 모텔, 필로폰…못다 핀 꽃들은 그렇게 무너졌다 (풀영상)
- 115만 원짜리 폰이 "무료"…유명무실 '단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