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도전' 유재석도 '갑질' 당할까...진상 고객에 시선 집중 ('플레이유')

이수연 2023. 5. 23.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아르바이트에 도전한다.

23일 '플레이유 레벨업: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에서는 '예능 만렙' 유재석이 '만렙 알바생'에 도전장을 내민다.

특히 현실에서 한 번쯤은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진상 빌런들이 등장, 유재석의 아르바이트를 '극한직업'으로 몰고 간다고 부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아르바이트에 도전한다.

23일 '플레이유 레벨업: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에서는 '예능 만렙' 유재석이 '만렙 알바생'에 도전장을 내민다. 방송계에선 32년 경력 베테랑인 그가 아르바이트계에서도 열정과 성실함, 눈치와 센스까지 모두 갖춘 '일잘러'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제작진은 "요즘 MZ 세대들에게는 익숙하지만 유재석에게는 쉽지 않은 험난한 아르바이트 과정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많은 '참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현실에서 한 번쯤은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진상 빌런들이 등장, 유재석의 아르바이트를 '극한직업'으로 몰고 간다고 부연했다.

유재석과 웃음 만렙 케미를 형성할 NPC(Non-Player Character)의 등장도 주목할 부분이다. 그간 '서준맘' 박세미, 가수 그렉과 클라씨 혜주, '사내뷰공업' 채널의 크리에이터 김소정 등 인기 스타와 셀럽들이 라이브에 깜짝 등장했던 터. 시청자 '유'들은 이번 라이브에는 또 어떤 NPC가 나타나 유재석과 토크 열전과 티키타카를 펼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매회 성장하며 빌런 퇴치에 나서고 있는 유재석의 활약상에 뜨거운 호응이 쏟아지는 가운데, 그간의 레벨 업 과정을 복습할 수 있는 본편과 라이브 풀버전도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23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본편 1회가 독점 공개되며, 24일(수) 오후 12시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회 라이브의 녹화본 풀버전이 공개된다.

한편, '플레이유 레벨업: 빌런이 사는 세상'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플레이유 레벨업: 빌런이 사는 세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