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하늘 찌를 듯한 국보급 콧대‥셀카 똥손에도 살아남은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눈부신 미모를 인증했다.
한가인은 지난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카(발+카메라) 교정 중. 인스타를 위해 셀카 연습을 해봅니다! 괜찮죠? 완성 숏 첨부. 손목에 검은 고무 줄이 킬링 포인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가인은 책상에 올린 팔에 턱을 기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인스타그램 개설 당시 서툰 셀카 실력으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던 한가인의 발전한 사진 실력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한가인이 눈부신 미모를 인증했다.
한가인은 지난 5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카(발+카메라) 교정 중. 인스타를 위해 셀카 연습을 해봅니다! 괜찮죠? 완성 숏 첨부. 손목에 검은 고무 줄이 킬링 포인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가인은 책상에 올린 팔에 턱을 기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새카맣고 뚜렷한 검은 눈동자에 날렵한 턱선, 오뚝한 콧대까지 굴욕 없는 한가인의 여신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인스타그램 개설 당시 서툰 셀카 실력으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던 한가인의 발전한 사진 실력이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언니는 어떻게 찍어도 아름다우세요”, “셀카보다 남이 찍어준 사진이 더 예쁜데요”, “이렇게 인간미 있으시다니. 너무 귀엽네요”. “여신”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현재 MBN 예능 프로그램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에 출연 중이다.
(사진=한가인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성공 미모 근황…영화의 한 장면 같아
- 이효리 “나영석PD 예능하고파, 김태호PD 이제 질렸다”(댄스가수 유랑단)
- 김태리씨, 그건 재능기부가 아니라 노동력 착취라 불려요[이슈와치]
- 송가인, 46kg 가냘픈 몸매 근황…물 오른 미모로 골프 요정 변신
- 채정안, 과감 비키니 입었다 급반성 “엉덩이 근육 키워야”(채정안TV)
- 뷔X제니, 파리 이어 칸 데이트 하나…뷔 먼저 니스 공항 도착
- 차예련, 주상욱과 신혼여행 중 첫사랑 얘기에 혼자 한국行? 연기력 소름(아형)[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