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X채수빈, 뜻밖의 청량 조합

김도곤 기자 2023. 5. 23. 1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유리-채수빈. 펩시코리아



배우 채수빈, 가수 조유리라는 뜻밖의 조합이 완성됐다.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립톤 캠페인’ 컬래버레이션 곡 ‘옐로 서클(YELLOW CIRC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수영장을 배경으로 시원한 여름을 연상케 하는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함께 청량한 매력을 뽐내는 채수빈과 조유리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물장구를 치는 채수빈의 모습과 노란 풍선을 들고 긴 머리를 휘날리며 환하게 웃음짓는 조유리의 모습이 연달아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마이크를 들고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며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아지는 발랄한 에너지를 온 몸으로 발산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신곡 ‘옐로 서클’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반응을 불러왔다.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고막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비트와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티저 영상은 신곡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채수빈, 조유리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옐로 서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