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돌아버리겠다' MV 공개…30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23일 오전 12시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후(WHO!)'의 첫 번째 트랙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후'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으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23일 오전 12시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후(WHO!)'의 첫 번째 트랙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돌아버리겠다'는 사랑에 빠진 설렘을 표현한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록 기반의 틴팝(Teen Pop)이다. 멤버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또래 친구들과 대화하는 듯한 일상적인 가사로 자연스러운 감성을 불어넣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소년들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첫눈에 사랑에 빠진 멤버들은 하나둘씩 상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고, 설레는 마음으로 서로의 짝사랑을 응원한다.
이후 그녀를 만나기 위해 멋지게 차려입고 하우스 파티에 간 이들은 모두가 한 사람을 좋아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허탈한 기분으로 '돌아버리겠다'라며 웃다가 다 같이 파티장을 빠져나오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밝은 청춘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 곡을 포함한 데뷔 싱글의 모든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됐다.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로스앤젤레스의 가정집, 동네 골목, 학교 캠퍼스 등을 배경으로 일상을 다채롭게 담았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후'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으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