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DARK BLOOD’ 발매 당일 110만 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세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게 됐다.
2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가 발매 당일(22일)에만 총 110만 8337장 팔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세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게 됐다.
2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가 발매 당일(22일)에만 총 110만 8337장 팔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들은 데뷔 2년 반 만에 ‘밀리언셀러’ 3장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 ‘DARK BLOOD’는 23일 오전 10시까지 기준으로 일본, 인도네시아, 프랑스, 멕시코 등 전 세계 3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찍었다.
‘DARK BLOOD’는 엔하이픈이 엔진(ENGENE.팬덤명)에 대한 고마움과 소중함을 판타지 이야기에 빗댄 앨범이다. ‘Bite Me’는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담은 미니멀하고 중독성 있는 팝 장르 곡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빵집서 계산 안하고 그자리서 먹어버린 30대 女…알고보니 OOO 과다 복용
- ‘독수리 충돌’ F-35A 수리비용 1천여억원…전투기 한대 값, 폐기도 검토
- “나랑 왜 결혼했어?”…선우은숙, 부부싸움하다 결국 눈물
- 20대 만삭 아내 앞으로 생명보험 95억 원어치 들고 차 들이받아 아내는 사망…보험금 받아가는 남
- 남편 내연녀 가게 근처 ‘불륜 하지말자’ 피켓시위, 명예훼손?…재판부 “무죄”
- [단독]‘현직 순경, 미성년자 성관계’ 보고받은 경찰청장, 성비위 첫 ‘특별경보’ 발령
- ‘원더걸스’ 유빈, 9세 연하 ‘韓 테니스 간판’ 권순우와 열애
- ‘머리 관통상’ 양주 군부대 병사 결국 사망…당국 수사 중
- “윤 대통령 부정평가 높여줘” 2초만에… AI, 지지율 10%P 낮춘 기사 ‘뚝딱’
- 60도 독주 7병 마시는 장면 생중계 12시간만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