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니 4집 발매 당일 110만장 ‘밀리언셀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세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게 됐다.
2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가 발매 당일 하루 동안 총 110만8337장 팔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2021년 10월 발매한 정규 1집 첫 정규 앨범 '디멘션: 딜레마'(DIMENSION : DILEMMA)를 데뷔 후 첫 '밀리언셀러'로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가 발매 당일 하루 동안 총 110만8337장 팔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들은 데뷔 2년 반 만에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며 K팝 그룹 중에서도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공개된 미니 3집 ‘매니페스토: 데이원’(MANIFESTO : DAY 1)은 발매 2일 차에 밀리언셀러에 올랐는데 ‘다크 블러드’는 이보다 시간을 크게 단축하며 자체 최단기 기록을 경신했다.
엔하이픈은 2021년 10월 발매한 정규 1집 첫 정규 앨범 ‘디멘션: 딜레마’(DIMENSION : DILEMMA)를 데뷔 후 첫 ‘밀리언셀러’로 올렸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 글로리’ 허동원 “김은숙 작가 대본, 보자마자 아니라고 생각”(‘강심장리그’)
- ‘세치혀’ 표창원, 충격 사건썰 푼다 “친딸 성폭행·감금·출산”
- ‘세치혀’ 표창원, 충격 사건썰 푼다 “친딸 성폭행·감금·출산”
- 이효리 “김태호PD 질려, 다음엔 나영석PD와 작업 하고파” (댄스가수 유랑단)
- 엄정화 “‘닥터 차정숙’ 촬영 끝…‘댄스가수 유랑단’ 활동에 집중”
- 심은경, 팡파레와 전속계약...“작품 활동 적극 지원”
- ‘안다행’ 홍현희 해산물 먹방…57주 연속 동시간대 1위
- ‘인어공주’, 한국어 버전 OST 전곡 음원 공개
- ‘넘버스’, 6월 23일 첫방 확정…5人5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전참시’ 테이X이국주, 먹방계 최강자들…土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