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투식스 종형-민규, MZ 오피스룩 핫한 변신…트렌드 이끄는 '워킹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 유닛 나인투식스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나인투식스는 23일 유닛 데뷔 앨범 '굿 투 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나인투식스는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오버사이즈 재킷 등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MZ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트렌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MZ 직장인'으로 변신한 나인투식스가 어떤 메시지를 담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DKZ 유닛 나인투식스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나인투식스는 23일 유닛 데뷔 앨범 '굿 투 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종형, 민규는 사무실 공간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닥에 흩날린 서류와 수화기, 머그잔을 비롯한 일상적인 소재들이 돋보인다.
특히 나인투식스는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오버사이즈 재킷 등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MZ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트렌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MZ 직장인'으로 변신한 나인투식스가 어떤 메시지를 담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DKZ 종형, 민규는 31일 '굿 투 유'를 발표하고 유닛으로 출격한다. DKZ로 독특한 콘셉트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이들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