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 “‘차정숙’ 촬영 1월에 끝나… 유랑에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은 이미 1월에 촬영이 끝났어요. 그래서 오롯이 유랑단 활동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23일 오전 진행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 제작발표회에서 엄정화는 촬영 도중 어려운 게 없었냐는 질문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엄정화는 "('댄스가수 유랑단'이)효리의 큰 그림이었던 느낌도 있다"면서 "유랑하면서 우정도 쌓고 너무 행복했다. 가수로서 다시 여러분께 무대에 섰다는 거 자체가 제일 큰 행복"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전 진행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 제작발표회에서 엄정화는 촬영 도중 어려운 게 없었냐는 질문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가수 김완선과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그리고 김태호 PD가 참석했다.
엄정화는 “(‘댄스가수 유랑단’이)효리의 큰 그림이었던 느낌도 있다”면서 “유랑하면서 우정도 쌓고 너무 행복했다. 가수로서 다시 여러분께 무대에 섰다는 거 자체가 제일 큰 행복”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댄스가수 유랑단’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5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국기색 드레스에 가짜 피 터뜨려…칸영화제 레드카펫 시위
- 실적은 부진하고 외국인은 외면하고…꽁꽁 묶인 카카오
-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노무현 투신 사망[그해 오늘]
- '부산판 UN빌리지' 되나…달맞이고개 100억대 집 줄공급
- 함께 술 마시던 친구 돌연 흉기로 찔렀다…이유 알고보니
- “왜 밥 안 차려줘”…동거연인 폭행 후 흉기 협박한 50대, 징역 6개월
- "TV 보는데 방해" 의붓딸 폭행한 계부, 친모조차 두둔…실형 확정
- 텔레그램 등 해외풀랫폼 수사 한계…“국제 공조수사 필요”
- 5번째 메이저 제패한 켑카, 무릎 부상 딛고 사냥꾼 본능 ‘활활’(종합)
- 인상 종료 앞두고 연준 분열…강경 매파 "2번 더 올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