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차정숙 무대 복귀 “‘마지막일 수 있다’는 마음” (댄스가수 유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엄정화가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소감을 말했다.
23일 tvN 새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댄스가수 유랑단'(연출:김태호·강령미, 작가:최혜정)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tvN 새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태호PD를 필두로 출연자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함께 했다. 진행은 코미디언 홍현희가 맡았다.
엄정화는 이날 “오랜만에 예전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반가웠고 떨렸다. 기쁘다”라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이어 “감회가 새롭다. 오랜만에 첫 무대에서 ‘배반의 장미’를 불렀는데 언제 불렀는지조차 기억이 안날 정도로 떨렸는데 리허설을 거치다보니 익숙함이 공존했다. 기뻤다.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댄스가수 유랑단'(연출:김태호·강령미, 작가:최혜정)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진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25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4개월 만에 헬쑥해진 근황 공개 “SOON" [DA★]
- ‘리틀 강동원’ 지승준, 18년만에 등장 “‘슛돌이’ 후 연예계 떠난 이유는..” (강심장리그)
- 강호동X이승기X배인혁, 日서 ‘K-라면’을 외치다→인산인해 (형제라면) [TV종합]
- 김용건 “고두심, 좋아했다…‘전원일기’ 극중 바람 피워” (회장님네)
- 眞 안성훈, 금의환향→송민준, “말기암…” 팬 사연에 오열 (트랄랄라) [TV종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