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레로 2실책-배싯 6실점’ 토론토, 탬파베이에 패배..5연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가 5연패에 빠졌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5월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토론토는 선발 배싯이 6.1이닝 6실점(2자책)을 기록했고 앤서니 배스가 0.2이닝 무실점, 토마스 해치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토론토가 5연패에 빠졌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5월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토론토는 4-6 패배를 당했고 5연패에 빠졌다.
크리스 배싯(TOR)과 트레버 켈리(TB)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탬파베이였다. 탬파베이는 2회말 상대 실책과 호세 시리의 2점포를 묶어 3득점을 올렸다. 탬파베이는 3회말 이삭 파레디스의 적시타로 1점을 추가했다.
토론토는 4회초 위트 메리필드가 2점 홈런을 쏘아올려 2점을 만회했다.
탬파베이는 6회말 랜디 아로자레나의 솔로포로 1점을 다시 달아났다. 7회말에는 루크 레일리가 솔로 홈런을 더했다.
토론토는 9회초 달튼 바쇼의 솔로 홈런, 대타 브랜든 벨트의 적시타로 2점을 만회했다.
탬파베이는 오프너 역할을 맡은 켈리가 2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조시 플레밍이 6이닝 2실점, 잭 리텔이 0.1이닝 2실점, 피트 페어뱅크스가 0.2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토론토는 선발 배싯이 6.1이닝 6실점(2자책)을 기록했고 앤서니 배스가 0.2이닝 무실점, 토마스 해치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 1루수로 나선 게레로의 두 차례(2,3회) 포구 실책이 실점으로 이어지며 연패 탈출에 실패했다.(사진=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벅스턴의 건강을 지켜라’ MIN 전략, 끝까지 성공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30년간 걱정 없었는데..양키스의 계속되는 ‘뒷문 고민’[슬로우볼]
- 재능은 확실한데..또 부상에 쓰러진 메이, 결국 ‘유리몸’ 길 걷나[슬로우볼]
- 수비만 기대했는데 타격까지? 토론토서 달라진 키어마이어[슬로우볼]
-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마노아의 충격적인 추락[슬로우볼]
- ‘공짜 선수’의 대반전, 기둥 다 팔아치운 OAK에 또 나타난 강타자[슬로우볼]
- 사라진 천둥 ‘토르’는 옛말..끝없이 추락하는 신더가드[슬로우볼]
- 4600억 썼는데..부상자에 흔들리는 메츠, 산체스가 돌파구 될까[슬로우볼]
- 여전히 계속되는 두 지구의 ‘이변’, 언제까지 이어질까[슬로우볼]
- KBO리그 강타한 WBC 후유증? 메이저리그는 어떨까[슬로우볼]